"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철벽방어 아이템

2017년 03월 17일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 미세먼지. 봄날의 불청객 정도로 여겨지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 계절과 관계없이 시시때때로 찾아오며 우리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입자 크기가 머리카락 굵기의 30분의 1정도로 작은 초미세먼지는 얼굴에 달라 붙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것은 물론, 모공 속까지 파고들어가 심한 자극을 주며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한 번 손상된 피부는 다시 회복되기 어려우니 미리 챙겨두고 대비할 것. 미세먼지 많은 날 외출 전, 외출 중, 외출 후 3단계에 걸쳐 소중한 내 피부를 지켜줄 철벽방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외출 전, 피부 방어막을 형성하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삼가 접촉 자체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불가피하게 외출을 하게 될 경우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호흡기와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얼굴, 손등과 같이 미세먼지에 쉽게 노출되는 부위에는 오일 성분의 밤 타입 제품을 도톰하게 발라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코코넛 밤은 올리브 오일, 헴프씨드 오일, 호호바 오일, 아보카도 오일에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까지 총 5가지의 유기농 오일이 고농축된 멀티밤이다. 오일 성분이 피부에 방어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물질이 모공 속으로 파고드는 것을 막아줄 뿐 아니라, 카프릭산과 카프릴릭산의 항균 효과로 트러블 및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합성화학성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 미국 농무부(USDA Organic) 인증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출 중, 수시로 손의 청결을 관리하라
외출 중에는 수시로 손의 청결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외부환경에 노출된 손으로 얼굴을 만질 경우 미세먼지 등의 오염물질이 피부에 흡수돼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 따라서 씻지 않은 손은 얼굴에 대지 않고, 수시로 손의 청결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물로 손을 자주 씻기 어려운 외부 활동 시에는 간편한 새니타이저를 휴대하며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는 물이나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의 손 소독제로 유기농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알코올이 분사 후 30초 이내에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유기농 글리세린 함유로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며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외부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함은 물론,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Organic) 인증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뿐만 아니라 키보드, 핸들, 문 손잡이 등 손이 많이 닿는 곳에 수시로 뿌려주면 미세먼지 많은 날, 보다 간편하게 주변 환경의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외출 후, 자극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하라

외출 후, 미세먼지를 씻어내려는 마음에 피부를 박박 문지르며 강하게 세안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미세먼지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피부를 더 예민하게 만들 수도 있기 때문. 또한 너무 오랜 시간 문지를 경우 클렌저에 엉겨 붙은 미세먼지 등의 노폐물이 피부에 다시 스며들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클렌징 시에는 자극이 없는 순한 유기농 성분의 클렌저로 2~3분 정도 부드럽게 문질러준 뒤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구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신뢰도 있는 기관으로부터 세정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면 금상첨화.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5종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 더스트 세정력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세안은 물론 보디 워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다.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진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모공 속까지 파고든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특히,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햄프 씨드 오일 함유로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노화 방지와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도우며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된 천연 글리세린과 호호바 오일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