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봄의 낭만을 담아낸 파스텔 컬러 스타일링

2017년 03월 10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다채로운 색상의 꽃들이 개화하며 연인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 달콤한 파스텔 컬러 스타일링으로 연인의 마음을 부드럽게 사로잡아보자.

스웨터와 셔츠 아이템으로 로맨틱 댄디가이로 변신
부드러운 남자가 대세이다. 밝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스웨터, 셔츠로 완성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룩과 함께라면 그녀에게 보다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다. 얇은 봄 스웨터나 셔츠는 슬랙스나 데님 팬츠, 코튼 팬츠 등과 두루 잘 어울린다. 특히 스웨터를 슬랙스와 매치하거나 셔츠와 스웨터 베스트를 레이어드 스타일링한 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고 댄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양말을 함께 선택하면 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우터로는 밝은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 모던한 실루엣을 갖춘 스프링 코트를 선택해 겨울 아우터 특유의 묵직한 무드를 밀어내고 따뜻한 봄바람에 걸맞은 로맨틱 댄디가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스웨터에 테니스 스커트로 사랑스럽고 경쾌한 봄 스타일링 완성
파스텔 컬러 스웨터와 화이트 컬러 테니스 스커트의 만남은 봄이 가진 경쾌한 무드를 한층 강조해준다.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 양말과 깔끔한 실루엣의 화이트 컬러 신발은 봄바람이 살랑이는 지금 계절과 가장 잘 어우러지는 완벽한 한 쌍. 여기에 캡을 더하면 더욱 사랑스럽다. 아우터로는 항공 점퍼와 코튼 코치 자켓을 선택하면 전체적인 룩에 스트릿 무드를 더해주면서 일교차가 큰 날씨 아침저녁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