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나 혼자 즐기는 홈족을 위한 IT 기기

2017년 02월 24일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대신 집에서 자신만의 휴식과 힐링을 즐기려는 활동이 늘고있는 것. 더 나아가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집에서 해결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집의 의미를 조사한 바에 따르면, 집은 휴식을 위한 장소가 아닌 나만의 공간, 개인적 영역이며, 전체 응답자의 83.7%가 집에서 휴식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고 응답했다. 이처럼 집은 더 이상 할 일이 없어서 머무는 공간이 아닌 집 자체가 하나의 일과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집(Home)과 탈출(Escape)을 합성한 신조어인 홈스케이프(Homescape)족과 같이 각박한 현실에서 탈출해 자신만의 공간에서 놀이를 즐기려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다. 이에 집에서 혼자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IT 기기를 소개한다.
 
매일 데일리그램 인증을 위한 카메라
최근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여 본인의 방콕 생활을 공유하는 것이 유행하며, 개인의 일상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파나소닉 루믹스 LX10은 180도 틸트가 가능한 3인치 터치 LCD 모니터를 탑재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즉각적인 이미지 공유를 제공하는 무선 Wi-Fi 기능으로 셀프 촬영에 용이하다. 4K 포토 및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 담을 수 있다. 또한 라이카 DC-VARIO-SUMMILUX 렌즈를 장착해 F1.4의 밝은 조리개로 배경 흐림 효과를 구현하여 실내 어두운 환경에서도 분위기 있는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집에서 듣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위한 이어폰

집에서 가장 쉽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음악을 듣는 것이다. 최근 음악을 통해 편안함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좀 더 좋은 질의 이어폰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파나소닉 헤드폰 RP-HF500M은 40mm 대형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하여 집에서도 파워풀한 다이나믹 사운드 감상을 가능하게 한다. 회전 접이식 구조로 미사용시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플랫형 케이블을 탑재하여 헤드폰 줄 꼬임을 방지해 착용 중 움직임에 위화감이 없다. 또한 부드럽고 쿠션감 좋은 이어패드를 통해 장시간 착용시 귀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외부음 유입없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집에서 느끼는 새로운 세계를 제공하는 가상현실(VR)기기 
집에서 색다른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가상현실기기를 추천한다. 특히 HTC 바이브(VIVE)는 기존 가상현실기기와는 달리 PC에 유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룸스케일 모션 트래킹 기능 탑재로 사용자의 움직임과 정확한 위치 추적이 가능해, 사용자의 시각, 청각 등 모든 신체감각을 동원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HTC의 글로벌 VR 전용 앱 스토어 바이브포트에서 여러 장르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어 보다 쉽게 VR체험이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