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바람 화상에 상처받은 피부를 위한 뷰티템

2017년 02월 17일

뜨거운 불도 아닌 바람이 화상과 무슨 관련이 있겠느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칼바람도 피부가 따끔거리고 붉어지는 이른바 바람 화상을 유발한다. 바람 화상은 찬바람에 피부가 할퀸 듯이 따끔거리고 붉어지는 증상을 일컫는다. 차가운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외부 자극에 예민해져 안면홍조나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한다.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으로 채워지지 않는 건조함을 진정시켜주고 회복시켜주는 재생크림을 소개한다. 

피부의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이 되는 재생 연고
 

셀퓨전씨의 센테카솔 연고는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이 되는 재생 연고다. 센텔라 정량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센테카솔 연고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의외약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분감은 줄이고, 끈적임을 낮춰 부드럽게 발리며 국소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상처받은 피부를 다독여주는 손상 리페어 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는 다양한 외부 유해요소로 인해 손상 받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주는 손상 리페어 크림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은 물론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불편함을 감소시키고, 정상화를 촉진시킨다. 쫀쫀한 텍스처로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어진 팔꿈치나 발 뒤꿈치에 집중 보습 패치로도 사용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