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그루밍족 남자들을 위한 셀프 뷰티 아이템

2017년 02월 10일

그루밍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국 남성 1인당 화장품 구매 비용은 세계 1위로 2위인 덴마크의 4배에 달하고,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이미 1조 3000억원이 넘는 거대 시장을 형성했다. 남성 화장품 업계는 2020년까지 매년 50%이상 가파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남성들이 비비크림을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은 시대가 됐고, 눈썹라인은 물론 제모까지 신경 쓰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훈남이 되기를 꿈꾸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셀프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
 
면도 후에도 거뭇거뭇한 수염라인은 이제 안녕
매일 아침 반복되는 면도에는 남성들만 아는 고충이 숨어있다. 칼날에 베여 생기는 상처부터, 매일 반복되는 피부자극으로 면도 독이 올라 생기는 피부 트러블, 깎아도 깎아도 금새 거뭇하게 올라오는 면도 자국까지 골치거리다. 이렇게 면도로 인한 고충을 호소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제모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실큰 코리아의 글라이드 30K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는 방식으로 피부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출력창이 넓어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통증이 거의 없어 제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2주에 한번씩 2개월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면도 후에도 거뭇거뭇한 수염자국이 남아 신경 쓰였던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눈가를 제외하고 얼굴부터 종아리, 팔, 겨드랑이, 가슴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해 제모에 관심이 있는 그루밍족 남자친구에게 선물할만한 아이템으로 충분하다. 
 
그루답터를 꿈꾸는 남자친구라면? 

그루밍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모공관리, 제모, 색조 화장 등의 영역까지 관심을 갖는 그루답터(groo-dopter)족도 최근 남성 화장품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남자친구가 다양한 뷰티 제품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면 뷰티 키트를 선물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은 2030 남성들을 위해 실용적인 그루밍 제품을 담은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를 출시했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는 미니 사이즈의 비비크림과 컨실러, 아이브로우, 립밤, 눈썹칼 등 총 5가지 그루밍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과 함께 눈썹 메이크업 및 넥타이를 매는 법 등을 담은 가이드 북이 고급 파우치에 함께 동봉되어 있어 그루답터로서의 걸음마를 떼려는 남자친구에게 안성맞춤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