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짧은 여행을 더 알차게 만들어줄 아이템

2017년 01월 26일

사정상 휴가를 길게 낼 수 없거나 심심한 주말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금요일 저녁에 출발해 토요일, 일요일까지 주말을 짧고 임팩트있게 즐기고 오는 숏행(Short+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게 비교적 짧은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장거리 여행지보다 중국, 동남아, 일본 등 단거리 여행지로 떠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여행 기간이 짧다고 해서 여행의 재미가 줄어서는 안 될 것. 짧은 여행이라도 알차게 여행하고 싶은 숏행족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신나는 음악으로 짧은 여행을 더 알차게 만들어줄 블루투스 스피커


짧은 여행이지만 여행지 곳곳을 모두 둘러보고 싶은 마음은 줄어들지 않는다. 바쁘게 여행지 여기저기를 둘러보다가도 어느 순간 지쳐버린 체력의 한계를 실감하게 된다. 이때 기분 전환을 시켜줄 활기찬 멜로디와 함께 여행의 매력을 다시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전용 스트랩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여행 배낭에 묶어, 간편히 들고 다니며 알찬 여행을 떠나보자. 얼티밋이어 UE 롤은 강력한 비트와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하고 선명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UE 롤은 제품에 특별히 디자인된 끈이 부착되어 있어 배낭여행 중 가방이나 자전거에 제품을 묶을 수 있어 무엇을 하던 함께 하는 사람들과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최고급 소재로 섬세하게 제작된 이 제품은 국제공인방수등급 IPX7을 인증 받아 물에 빠뜨리거나 땅에 떨어트려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UE 롤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되는 UE 롤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 앱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과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UE 롤의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 등을 제공한다.
 
촬영 직후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어 여행의 매력을 더해줄 즉석카메라



여행이 끝난 뒤 일상으로 돌아오면 남는 것은 즐거웠던 여행의 순간을 기록한 사진뿐일 것. 촬영 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로 여행지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소장해보자. 개인 다이어리, 앨범 등에 꽂아 놓으면 시간이 지나도 여행의 낭만을 다시 떠오르게 해주는 좋은 저장소가 될 것이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의 라이카 소포트는 빠르고 간편한 조작법으로 촬영 직후에 사진을 함께 보고 나눌 수 있는 즉석 사진 카메라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양한 촬영모드를 지원해 여행 테마에 따라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특히 다중촬영과 장노출 등 창의적인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포트레이트 모드와 두 가지 옵션의 셀프타이머 모드 또한 지원한다. 게다가 셀프 포트레이트 촬영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전방에 직사각형 거울을 갖추고 있다. 자동 모드로 설정 시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사용자 개인의 설정에 따라 노출 시간과 조리개 등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촬영 스타일에 따라 플래시 발동 여부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초점 거리 또한 표준 
 
여행 계획을 세우는 동시에 가이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 여행 전용 앱


단기간의 여행을 계획할 때는 이동 시간과 동선 등 효율적으로 일정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여행 일정은 짧은 데 가보고 싶은 관광 명소, 유명 맛집 등은 많아 꼼꼼하게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 이에 관광 정보는 물론 여행 시설 평점, 예약까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나만의 가이드로 활용해보자. 구글의 여행 애플리케이션 구글 트립스는 전 세계 200개 도시 비행기 티켓, 호텔, 렌터카, 식당을 귀찮은 검색 필요 없이 한 번에 예약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행지에 방문했을 때 식당이나 관광지가 문을 열었는지, 평점은 어떤지, 현재 사람은 많은지 등의 실속 정보도 제공한다. 구글 계정과 연동, 사용자의 검색 내역을 분석해 취향 및 관심사항을 고려한 맞춤형 여행 경로도 추천해준다. 게다가 이 애플리케이션은 여행가기 전 사용자가 관련 정보를 미리 내려받으면 여행지에서 와이파이나 데이터 통신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사용이 가능. 해외에서 비싼 로밍 데이터를 쓰지 않아도 여행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짧은 여행 일정을 즐기는 숏행족에게 제격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