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진짜 피부를 좋아지게 도와주는 제품

2017년 01월 13일

2017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는 진짜 피부가 좋아지는 제품이 각광 받을 전망이다. 2016년에는 잡티 커버나 톤보정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강조하는 한편 얼굴의 윤곽을 살려 작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365일 안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와 일부 생활용품 및 화장품에 포함된 유해 화학성분으로 소비자의 공포가 컸던 한 해인 만큼, 기초 스킨 관리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 모두 진짜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제품 사용만으로도 피부 수분 충전 및 진정과 재생,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기능을 만족하는 제품을 소개한다. 

기초 단계에서 피부결을 정돈하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마스크팩 


커먼랩스의 꿀타민 C 리얼젤마스크는 피부정돈용 핑거패드와 젤리 마스크팩 두 단계로 나누어진 마스크팩이다. 세안 후에도 여전히 얼굴에는 노폐물과 각질이 가득한데 꿀타민 C 리얼젤마스크의 핑거패드에는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AHA, BHA 성분이 함유돼 팩을 하기 전에 각질 및 피지 등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깨끗하게 정돈할 수 있다. 정돈된 피부결 위에 효과적으로 피부가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에센스를 머금은 큐프라시트를 올려두어 하루 10분 팩 하나로 피부의 보습, 탄력, 수분 보충을 완벽히 끝내고 피부의 기초를 관리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피부 커버, 진정 및 재생 도와주는 비비크림


팩으로 기초 관리를 마쳤다면 피부과 치료 후 피부 재생 및 보호를 목적으로 사용했던 비비크림의 본래 목적에 충실한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은 피부과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주고 결점을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유명 여배우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아젤라익 애씨드와 캐모마일꽃 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의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아젤라익 애씨드와 분체의 마이크로 입자 기술을 통해 어떤 피부톤이 사용해도 본연의 피부 색상 그대로 표현해 준다. 최근 뷰티 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2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원장은 “2016년에는 피부가 좋아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대세였다면, 2017년에는 이를 넘어서 진짜 피부가 좋아지는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일 것”이라며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을 추천한 바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