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공간 활용도 높여주는 수납형 주방 용품

2016년 12월 30일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 맘때면 많은 가정에서는 지난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대청소를 한다. 이 때 주부에게 있어 가장 큰 골칫거리는 바로 주방이다. 냄비, 그릇, 조리기구 등 각종 주방용품들로 가득찬 주방은 아무리 정리를 하고 치워도 쉽게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 이에 효율적이고 깔끔한 주방 정리를 위한 수납형 제품을 소개한다. 
 
다양한 기능에 수납도 용이한 다기능 수납형 제품


주방은 요리를 위한 각종 조리 도구와 주방 가전 등이 밀집 되어있는 공간이다. 그래서 자칫 잘못하면 굉장히 복잡하고 지저분해 보이기 쉬운 공간이기도 하다. 이에 최근에는 여러 제품을 겹쳐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기능 수납형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N풍년 컬렉션IH 냄비 세트는 각종 재료 손질부터 조리, 보관, 이동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스테인리스 냄비 세트다. 냄비, 찜기, 볼, 유리뚜껑, 마스터캡으로 구성되어 있어 요리뿐만 아니라 음식보관까지 편리하다. 또 냄비 보관 시에는 전체 구성품을 하나로 겹쳐 보관할 수 있어 주방 공간활용도도 높은 제품이다. 옥소 4PC 컬러 강판은 다른 용도의 4가지 강판을 하나로 보관할 수 있는 수납형 아이템이다.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총 4가지의 서로 다른 종류의 강판을 하나로 모아 보관통 안에 겹쳐 넣을 수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슬라이스, 채칼, 큰 강판, 작은 강판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며, 푸드 홀더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작은 재료도 손 다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샘 항균 멀티 도마세트는 인덱스형으로 만들어져 도마를 파일처럼 겹쳐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육류용, 채소용, 김치용 3가지 도마가 함께 구성돼 있으며, 각 식재료에 맞는 컬러로 제작돼 도마에 색이 배는 것이 덜하다.
 
수납이 어려운 냄비, 접시, 양념통 등을 위한 수납 선반

주방 용품은 보통 요리 종류에 따라, 양에 따라 그 크기와 모양이 모두 제각각이다. 특히 냄비는 거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겹쳐서 보관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깨지기 쉬운 접시의 경우 높이 쌓아 보관할 수 없어 낭비하는 공간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싱크대 수납장 안에 수납 층을 만들어주는 전용 선반을 활용하면 보다 넓고 깔끔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실리쿡 원더바스켓은 한정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찾아주는 정리수납 제품이다. 싱크대 상부장, 하부장 등에 설치해 접시, 냄비 등을 크기별로 쉽게 수납하고 쉽게 꺼내쓸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세련된 디자인으로 홈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