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혹한기 칼바람에 맞서는 뷰티 아이템

2016년 12월 30일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피부에 적색 신호가 켜졌다. 겨울에는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날씨로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스키, 보드, 스케이트 등 극한의 상황에서 즐기는 레저 활동이 많아 피부 손상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난방을 하는 실내와 실외 온도 차이가 크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심해져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철 스킨 케어에서 중요한 것은 충분한 보습막을 쌓아주고 틈틈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에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다양한 겨울 뷰티 아이템을 알아본다.
 
집에서 간편하게 근본적인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 케어



겨울철 칼바람과 난방기기가 뿜는 열기에 지친 피부는 한번에 회복되기 어렵다. 집에서 일주일에 세 번, 10분 정도의 관리를 통해 피부 속 활력을 찾아보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피부 치료효과가 입증된 LED 레드라이트와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진피 조직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하여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리프팅해줘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먼저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하여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피부탄력을 돕는다. 또한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피부 자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도와 건조함을 잡아준다. 특히 추운 겨울 피부 관리를 위해 외출을 하거나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얼굴과 목선을 마사지하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무너진 피부 장벽까지 튼튼하게 해주는 기초제품

기존에 쓰던 기초 제품만으로는 겨울철 건조함을 감당하기 역부족이다. 겨울철에는 성분과 기능성을 고려해 피부 상태에 적합한 기초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혹한기 극도의 건조함으로 인해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진정 보습 케어 밤인 아토덤 인텐시브 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인 스킨 배리어 테라피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피부의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원인을 관리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현재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국내 전문의료기관에서 피부 시술 후 사용하는 보습 크림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극건성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 문제성 피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 난방기기로 건조한 실내에서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미스트
추위를 피해 난방기구를 가까이하다 보면 히터 열기로 인해 수분이 증발해 금세 피부가 건조해진다. 실내 공기가 건조할 때는 미스트를 이용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명 뿌리는 진정마스크로 불리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어린쑥 추출물과 한율 자연이온수로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히며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두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무실이나 기내 등 건조한 장소에서 페이스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한 멀티 화장수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겨울 뷰티 아이템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