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아재슈머를 사로잡는 셀프 남성 이미용 제품

2016년 12월 16일

최근 패션뷰티 시장은 40, 50대 남성 구매자가 새로운 소비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에 따르면, 전체 남성 구매자 가운데 40, 5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5년 1분기 36%에서 2016년 1분기 41%까지 올라섰다. 특히 종목별 거래액은 브랜드 잡화 82%, 화장품, 향수 50%로 큰 폭 상승하며, 미용 뷰티 시장에 이른바 아재 슈머 관련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피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는 만큼 겨울철 집에서 쉽게 관리 가능한 아재 슈머를 위한 남성 이미용 제품을 소개한다.
 
덥수룩한 수염의 아재를 위한 면도기
깨끗한 피부를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면도다. 면도 시 면도기의 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피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타입의 면도기를 사는 것은 중요하다. 특히 파나소닉 람대쉬 ES-BST3N는 수염 타입에 따라 최적의 면도를 제공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뿐만 아니라 4050세대에게도 인기가 높다. 30도 나노 엣지 면도날을 탑재하여 동양인 특유의 굵고 거친 수염도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라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니어 모터는 최대 13,000회의 모터 회전을 통해 절삭력을 극대화해 개개인의 수염타입과 상관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가 가능하다. 특히 고정밀 수염 밀도 센서 기능은 수염 타입에 따라 개개인의 수염을 감지하여 최적의 면도 구동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매일 면도를 하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코털이 삐죽삐죽 튀어나온 아재를 위한 코털트리머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도 중요하지만 코털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특히 한 방송사에서 손으로 코털을 뽑을 경우 코에 점막이 손상돼 뇌수막염에 걸려 사망할 수도 있다는 내용이 전파를 타면서 전용기구를 이용한 코털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나소닉 ER430은 코털 흡입팬과 잔털 수납박스를 내장해 제모 후 코 안의 잔류물을 따로 정리하지 않아도 되는 잔털 흡입식 코털트리머다. 커팅력이 좋은 회전형 예각 내면날을 사용해 통증 없이 깔끔하게 코털을 제모해준다. 절삭된 잔털들은 기기 내부에 있는 흡입팬을 통해 진공청소기처럼 본체로 흡입된다. 또한 사용하기 편한 디자인과 그립감이 좋은 고무 소재를 채택해 간편한 사용에 용이하다.

면도와 음주로 지친 남성 피부를 말끔하게 해주는 클렌징 기기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철은 조금만 자극이 심해도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기 때문에, 평소보다 섬세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특히 잦은 면도와 음주로 지친 피부를 가진 남성이라면 피부에 맞는 클렌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립스 비자퓨어 SC5275는 하루 한 번, 1분만 사용하면 손 세안으로 닿을 수 없는 모공 속 피지까지 제거할 수 있어, 큰 자극 없이도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듀얼모션 기능은 회전과 진동을 결합하여 더욱 깨끗하고 매끄러운 세안을 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2단계로 강도 설정이 가능하여, 부드럽고 가벼운 클렌징을 원할 시 설정 1, 딥 클렌징을 원할 시 설정 2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섬세한 세안이 가능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