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넘나드는 패딩 점퍼 스타일링

2016년 12월 02일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전천후 아우터를 마련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패딩 아우터에 주목해보자.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외형을 갖춘 디자인의 패딩 점퍼는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 모두에 걸맞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지금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하는 패딩 점퍼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비즈니스 수트와 패딩으로 스타일링하는 영국 신사 부럽지 않은 완벽한 비즈니스룩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 무엇보다도 보온성이 높은 실용적인 아우터가 절실해지기 마련. 평소 비즈니스룩을 입어야 하는 직장인에게 패딩 점퍼는 자칫 캐주얼하고 투박해 보일 수 있지만, 불필요한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의 패딩 점퍼를 선택하면 도시적이고 차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이나 네이비 등 채도가 낮은 컬러의 점퍼를 선택하면 수트 위에 걸치더라도 코트 못지않은 댄디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출퇴근 룩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외근이 잦은 비즈니스맨에게는 네크라인과 소매 부분 스냅 버튼으로 보온과 방풍에 강한 패딩 점퍼가 좋다. 방수 지퍼로 겨울철 눈, 비 등 습기에 취약한 소지품을 넣어 보호할 수 있는지 또한 체크해볼 것.
 
스웨터, 맨투맨,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센스있는 훈남 캐주얼룩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겨울, 이번 시즌 트렌드인 밝은 컬러의 패딩 점퍼를 이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등 밝은 컬러는 패딩 점퍼 특유의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패딩 점퍼 후드 부분의 풍성한 라쿤 퍼는 강한 바람과 찬 공기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며, 어깨가 넓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너웨어로는 터틀넥 스웨터와 울 팬츠로 보온성을 높이고, 워커로 마무리하면 자유로우면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