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탐스, 애플워치 밴드 출시

2016년 11월 18일

원 포 원(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 탐스(TOMS)가 애플워치의 밴드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탐스 애플워치 밴드는 실용성에 중점을 둔 유틸리티 컬렉션(Utility Collection)과 우븐(Woven) 소재로 제작된 아르티즌 컬렉션(Artisan Collection)으로 구성된다.



위 사진의 유틸리티 컬렉션은 탐스를 상징하는 하늘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포함해 총 6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아래 사진의 아르티즌 컬렉션은 검정, 빨강, 파랑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하학 패턴을 특징으로 하는 아르티즌 컬렉션 제품의 뒷면에는 가죽을 덧대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애플워치 38mm와 42mm 사이즈가 모두 마련되며 나일론 소재에 가죽과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포인트를 주어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원 포 원 기부(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캠페인)’를 실천하고 있는 탐스는 애플워치 밴드 출시와 함께 ‘기브 타임(Give Ti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탐스 애플워치 밴드가 한 개 판매될 때마다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태양광 전기 시스템을 어려운 이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약 12억 명의 사람들이 전기를 원활하게 공급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에 초점을 두고 시작됐으며 태양광 전기 시스템 하나당 전기를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1시간 늘어나서 어린이들의 교육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제품 가격은 유틸리티 컬렉션이 69,000원이며 아르티즌 컬렉션은 98,000원이다. 넵튠코리아, 에이샵, 케이머그, 대화컴퓨터, 프리스비, 윌리스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1544-5344)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