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쌀쌀해진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맞춤 간식

2016년 10월 28일

늦더위의 영향으로 올해는 단풍 절정 시기가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가장 이른 시기인 10월 17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내장산은 11월 9일 무렵 단풍으로 물들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24일부터 시작된 2016 가을여행주간과 단풍놀이 절정 기간이 겹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근교로 혹은 외곽으로 떠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빨갛게 노랗게 물든 단풍을 보면서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 만점 간식을 소개한다. 

추위와 허기짐을 동시에 해결하는 따뜻한 병 음료
정식품의 병 베지밀은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베지밀 A와 베지밀 B를 팩이 아닌 병에 담은 제품이다. 날씨가 추워지면 온장고 속에 병 베지밀이 빽빽하게 채워지는데, 단풍놀이로 찬 공기를 많이 마셨다면 따뜻한 병 베지밀로 온기도 되찾고 허기진 뱃속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두유의 좋은 영양소와 다양한 비타민, 무기질의 영양성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여 설계하여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식물성 영양음료이기 때문이다. 

빠르게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견과류 
단풍 구경을 하느라 움직이다 보면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게 된다. 이때 빠르게 열량을 높여주는 음식이 바로 견과류다. 썬키스트의 25 재즈는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구운 아몬드, 구운 캐슈넛, 말린 크랜베리에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을 더해 개발된 제품이다.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다크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하고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25g 용량의 소포장 제품으로 야외 활동 시 한 봉지씩 먹기 좋다.
 
부드러운 식감과 영양 가득한 재료로 만든 소시지

대상 청정원의 프리미엄 게살소시지 크랩봉은 국내산 붉은 대게살이 들어있는 리얼 크랩 어육소시지로 게맛이 풍부한 제품이다. 소시지의 기본이 되는 어육도 고급 명태살과 실꼬리돔만을 사용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고, 기존 어육소시지에 들어가는 치즈, 돼지고기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붉은 대게살과 식물성 유지만을 사용해 맛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하다. 진짜 게살이 들어가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야외 나들이 간식으로 빠지지 않는 과일
생과일은 휴대하기 번거로운데 이런 경우에는 과일을 그대로 말린 과일칩을 추천한다. 식품 브랜드 아임웰의 하루건강 과일칩은 원물 그대로의 과일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동결건조 방식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신선한 과일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으로 얼린 후 진공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해 원물 자체의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최신 동결건조 기술로 가공해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고, 두 가지 이상의 과일 조합으로 다양한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