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탐라엔씨, 하이엔드 헤드폰 케너턴 오딘, 발리 출시

2016년 10월 26일

피셔오디오(Fischer Audio)의 국내 총판 탐라엔씨(대표: 양승현)는 하이엔드 브랜드 케너턴(Kennerton)의 헤드폰 2종(오딘, 발리)를 10월 3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이하 이미지는 '케너턴 오딘')


피셔오디오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유럽 명품 브랜드로서, 피셔오디오는 3개의 브랜드 (피셔오디오, 텔레푼켄, 케너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을 개발하는 역량이 탁월하고, 모든 모델은 러시아에서 직접 개발된다. 새로운 음을 추구함에 따라, 매우 다양한 개발 모델과 기술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케너턴 브랜드인 오딘과 발리는 러시아에서 전문적 장인에 의해 제작된다. 케너턴 브랜드는 출시되자마자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특히 오딘과 발리는 공급이 매우 부족해 생산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 오딘과 발리는 헤드폰부문에서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러시아 특유의 사운드 센스가 잘 적용되어 탁월한 음을 재생한다.



오딘과 발리는 피셔의 고유의 특성이 아주 잘 구현되어, 듣는 순간 매우 편안함을 느낌을 주는 맛이 매우 탁월할 뿐 아니라 각별한 모델이다. 듣는 순간 음악보다 음 자체를 즐기는 경우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딘의 경우, 80mm 평판형 자석(Planar Magnetic)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주파수 응답 범위 15~50,000Hz를 지원한다. 굵은 저음이 중음과 고음과 잘 융합함과 아울러 밀어주는 힘이 매우 탁월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헤드폰 부문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편안함, 맑고 깨끗함, 그리고 풍부한 공명감 등 각 부문에서 최고의 단계를 구현하고 있어 왜곡 없는 원음 재생에 적합하다. 독특한 우드 하우징의 음향 특성과 디자인의 아름다움도 오디오 애호가에게 맞춰져 있다.


제품 가격은 케너턴 오딘이 3,200,000원이며, 케너턴 발리는 1,500,000원이다. 탐라엔씨는 케너턴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예약 구매를 할 경우 최고급 히든 라디오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