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몸과 마음의 건강지키는 따끈한 힐링 가이드

2016년 10월 14일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비염, 수족냉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환절기 컨디션 관리는 이어지는 계절의 건강을 좌우하는 만큼 이 시기에는 지혜로운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손과 발이 차고 시린 수족냉증이 계속되면 면역력 저하는 물론 빈혈이나 순환장애로도 이어질 수 있다. 실내에서도 손발이 차거나 시리다면 하루 한 번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반신욕이나 족욕을 하고, 수시로 따뜻한 성질을 가진 음료를 마셔 주는 것이 좋다. 환절기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는 힐링 제품들을 소개한다. 

쌀쌀한 가을, 은은한 향기와 함께 즐기는 반신욕과 족욕


반신욕이나 족욕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만들며, 환절기 감기예방과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이 때 좋은 향기를 이용한다면 금상첨화. 후각을 통해 폐에 도달한 향기 분자는 혈관을 통해 전신에 운반돼 면역력을 높여주며 정신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최근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얼 그레이 향의 멀티 클렌저 얼 그레이 퓨어 캐스틸 솝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안, 바디워시는 물론 염색이나 펌 등의 시술이 가해 지지 않은 자연모의 경우 샴푸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합성계면활성제, 인공향, 파라벤 등의 합성화학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신욕 또는 족욕 시 약 10~20ml 정도를 물에 넣어 즐기면 우아한 얼 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얼 그레이 속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고 진정 작용이 뛰어난 탄닌 성분이 모공 수렴 및 트러블 완화를 돕는다. 반신욕의 시간은 30분을 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끝난 뒤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족욕 시에는 더운물에 10분, 찬물에 5분 정도씩 번갈아 가며 발을 담가 주면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건강에 좋은 천연주스 만드는 원액기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 휴롬알파를 선보이고 있다. 휴롬알파는 마찰열 발생과 산화를 억제해 채소, 과일 속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한다. 또한 초강도 골드 티타늄 망과 울템 소재 스크루로 착즙력을 강화시켜 주스로 만들기 어려운 재료인 케일, 시금치, 당근과 같은 잎채소, 뿌리채소까지 착즙할 수 있어 영양만점 천연주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짜서 만든 주스는 체내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환절기 영양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