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디저트 노마드족을 위한 트렌디 디저트

2016년 09월 02일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주로 먹는 케이크나 디저트를 최근에는 일상에서 자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지난해 국내 디저트 시장 규모도 전년대비 90% 성장하여 1조 5000억원으로 추정된다. 디저트 시장의 성장에 따라 특별한 맛을 찾는 일명 디저트 노마드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면 식사 후 간식에 불과했던 디저트가 다양해지고 있다.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소개한다.
 
베티크로커 슈퍼 모이스트 케이크 믹스


예쁜 디저트는 사먹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만들어서 SNS에 올리는 추세다. 베티크로커 슈퍼 모이스트 케이크 믹스를 활용하면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근사한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물, 식용유, 계란만 더해 오븐에 구우면 집에서도 베이커리 못지 않는 근사한 케이크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바닐라와 진한 풍미의 다크 초콜릿 2가지 맛이 있으며 케이크 뿐만 아니라 머핀, 마들렌, 파운드 케이크 등으로 무궁무진한 응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신이 좋아하는 견과류, 생크림 또는 과일 등을 더해 화려한 데코레이션도 연출할 수 있다. 믹스 하나로 수제 케이크를 넉넉하게 만들 수 있는 양이며 가벼운 홈파티에 핑거푸드로 먹기 좋다.

■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몬스터 슈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몬스터 슈는 주먹만한 크기의 풍성한 외형을 자랑한다. 바닐라 빈을 듬뿍 넣어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커스터드 크림을 고소한 슈 안에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드 크림에는 화이트 초콜릿을 넣어 진하고 고급스러운 단 맛까지 더했다. 속이 부드러운데 비해 겉은 바삭바삭해 씹는 재미도 있다. 

■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이달부터 착한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미국 크러핀 브랜드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를 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크로아상과 머핀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인 크러핀과 신선한 크림이 가득찬 브리오쉬 도넛이 인기가 높다. 또한 빵 안에 들어가는 크림의 종류를 매일 바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매주 일요일에는 한 주의 크림종류를 미리 공지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