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집에서 저렴하게 즐기는 가성비 음료

2016년 09월 02일

물가 상승과 경기 불황 지속으로 직장인의 점심값 지출이 처음으로 감소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매일 지출하는 점심값을 조사해 봤더니 평균 점심값이 6,370원으로 전년 대비 3% 줄어든 금액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카페에서 한잔에 5,000원이 훌쩍 넘는 음료를 사 먹기란 여간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다. 이에 특히 제품 자체로도 하나의 훌륭한 음료가 되기도 하고 다른 재료와 섞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제품들이 더욱 인기다.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 고품격 음료들을 소개한다.
 
코코넛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얼 코코넛밀크 



최근 코코넛 열풍이 불면서 많은 카페에서 코코넛을 기본으로 커피, 망고, 홍차 등과 조합해 다양한 코코넛 음료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이에 정식품에서는 집에서도 카페 음료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얼 코코넛밀크를 출시했다. 리얼 코코넛밀크는 코코넛 과육과 과즙을 통째로 넣어 코코넛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또한, 면역에 도움을 주는 라우르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 D3를 첨가하여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여기에 코코넛 과즙으로 만든 나타드코코 젤리가 씹는 맛과 재미를 더해 맛과 영양, 재미까지 삼박자를 갖췄다. 코코넛 밀크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그대로 먹어도 좋고 커피, 홍차 등을 섞어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처럼 만들어 먹어도 좋다.
 
커피전문점 부럽지않은 콜드브루 


최근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콜드브루가 인기다. 하지만 카페에서 콜드브루는 일반 아메리카노 보다도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웠다. 이럴 땐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를 만나보자. 올해 초 한국야쿠르트는 2015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찰스 바빈스키와 손을 잡고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를 선보였다. 1년 이내의 프리미엄 햇원두를 엄선해 바빈스키만의 레시피로 매일 로스팅하고 상온으로 원액을 추출했다. 신선함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겉면에 원두 로스팅 일자를 표기했고 만든 지 10일 이내 제품만을 유통한다. 또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직접 집까지 배달해 주고, 가격도 커피 전문점의 절반 수준이어서 부담 없이 집에서도 고급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상큼한 에이드가 당길 땐 
 

상큼한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CJ제일제당에서 나온 쁘띠첼 워터팝을 이용해 에이드를 만들어 먹는 것도 한 방법이다. 쁘띠첼 워터팝은 천연 과일 발효 식초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하여 마시는 과일 음료이다. 과일을 발효 식초로 사용하여 과일 맛이 풍부하고 유기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다. 청포도, 레몬, 믹스베리 세 가지 맛으로, 탄산수에 넣으면 순식간에 맛있는 에이드가 된다. 
 
생과일주스는 풀무원 아임리얼
 

생과일주스가 몸에 좋은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는 손이 많이 간다. 이럴 땐 풀무원에서 나온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을 추천한다. 착색료, 착향료, 안정제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다.  품질 유지를 위해 상처 없이 깨끗한 과일만을 사용하고, 특수 제작한 5℃ 냉장고를 통해 유통을 해서 신선함을 유지한다. 또한, 1초도 가열하지 않아 생과일에 들어 있는 천연 비타민 등 생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딸기, 토마토, 그린키위, 오렌지, 자몽 등 맛도 다양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