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빛나는 가을 꿀피부 만드는 홈 에스테틱

2016년 08월 19일

강렬한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 2016년 상반기 동안 열심히 달리느라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바다, 계곡, 산 등 다양한 장소에서 휴가를 만끽했다. 한 해의 남은 시간을 보낼 마음의 준비를 하고 에너지를 재충전 하는 휴식이 되었을 터. 하지만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은 다가오는 시간에 대한 마음가짐 만이 아니다. 8월이 절반도 남지 않은 이때, 금세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올 예정인 만큼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한 것이 있다면 바로 피부. 여름내 잦은 노출에 지쳐버리고 칙칙해진 피부는 새로운 마음가짐과 어울리지 않음은 물론 예민해진 피부를 미리 관리해두지 않는다면, 환절기에 금세 쌀쌀해지는 날씨에 피부는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만다. 똑똑한 뷰티인들은 이미 이런 사실을 잘 알고 있기에, 미리미리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바로 홈 에스테틱이다. 수많은 뷰티 제품들과 방법들 가운데, 가을을 위한 빛나는 꿀피부로 되돌려 줄 포인트 홈 에스테틱 비법, 스페셜 케어 3총사를 전격 공개한다.
 
스마트 홈 에스테틱의 정수, 뷰티 디바이스
시중에는 이미 화이트닝, 리프팅, 고보습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고, 현명한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한다. 이렇게 고민해 선택한 스킨케어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스마트 홈 에스테틱의 정수로 불리는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이다. 글로벌 통계 전문 업체 스태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2012년 1억 달러도 되지 않았던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가 2018년에는 58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견했으며,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뷰티 디바이스 열풍은 아직도 뜨겁다. 단순히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이 아닌 디바이스를 이용해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스페셜 케어법이 자리잡은 것이다. 다양한 디바이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갈바닉 이온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동시에 진동을 통해 전문 에스테틱 마사지의 효과를 그대로 구현하는 UP5(유피파이브), RAY(레이), TIME MACHINE(타임머신)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별도의 스킨케어 제품 구매 없이 본인의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까지 다섯 가지 모드가 하나에 담긴 5-in-1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단계별로 케어가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칼라LED를 통해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TIME MACHINE은 중국 황실의 미용 비법인 괄사테라피의 원리를 이용한 3가지 이온 및 진동 모드가 특징으로 리프팅에 추천하고, RAY는 파우치에 넣을 수 있는 초미니 뷰티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배우들의 꿀피부 비결, 마스크 팩
마스크팩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얼굴에 붙이자마자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관리로 단시간에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을 돕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홈 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황정음, 정유미, 박민영, 김고은 등 꿀피부를 자랑하는 여배우들이 피부 비결로 1일 1팩을 꼽으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2014년 3천억원 안팎이던 국내 마스크팩 시장 규모가 올해 5천억원을 넘어서며 1년 새 70%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한국을 찾은 유커들이 반드시 구매하는 필수 품목으로 K-beauty 시장의 핵심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마스크팩은 이미 기본 스킨케어처럼 일상이 되었다. 다만 자주 사용하는 만큼 자신의 피부 타입 따라 성분, 재질 등을 꼼꼼하게 살피고 선택해야 하며,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 빈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또한 마스크팩 사용 전에 각질을 제거하거나 스팀 타올을 잠시 올린 후 사용하면 흡수율을 높이며, 사용한 후에는 피부에 많은 영양이 공급되어 있으므로 기초 화장 단계를 줄이는 편이 좋다. 랑콤의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세럼의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 공급을 해주는 고농축 마스크팩이다. 피부 속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주는 효능이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ALL-IN-ONE, 만능 아이템 오일

여름의 강렬한 햇살과 더위에 지친 것은 얼굴 피부뿐만이 아니다. 노출이 많은 계절인 만큼 팔, 다리를 비롯한 몸 전체가 자극을 받았고, 모발 역시 눈에 띄게 푸석푸석 해진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바로 오일.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뷰티 아이템으로도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일이 있다면 바로 코코넛 오일이다.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을 강화하고 각종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감염성 질병을 예방함은 물론, 신진대사를 촉진해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코코넛 오일은 천연 식물성 오일로 분자 구조가 작아 미끈거리는 느낌 없이 피부와 모발에 흡수되며, 각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가 자랄 수 있게 돕는 천연 보습제로 그 활용 방법이 무궁무진하다. 목욕 후 마사지 오일, 바디로션으로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고, 얼굴이 건조할 경우 페이스 오일로, 입술에도 면봉을 이용해서 코코넛오일을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다음날 촉촉한 입술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모발에는 평상시 헤어 에센스로, 특별한 날에는 헤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만능 아이템으로 꼽힌다. 전통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미국 농무부(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코코넛 오일만을 사용했으며, 미국 홀푸드 마켓 단일 제품 판매량 1위(Spins Date), 일본 아마존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베스트 셀러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