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올빼미족을 위한 저칼로리 건강 야식

2016년 08월 19일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거나 혹은 건강 관리를 위해 식사습관을 조절하다보면 늦은 저녁 몰려오는 출출함을 느낄 수 있다. 배가 고파 무엇인가를 먹고 싶지만 칼로리 걱정으로 쉽게 음식을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칼로리가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체력을 보강하는 건강 야식을 소개한다. 
  
늦은 밤 출출함을 달래주는 두유

자칫 출출함을 달랠 목적으로 고칼로리 음식을 먹다 보면 불어난 몸무게를 마주할 수 있다. 새벽에는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는 부담 없는 식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정식품의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 컷 두유는 기존 자사 두유 대비 칼로리를 약 40% 낮춰 한 팩에 75kcal 밖에 되지 않는다. 칼로리를 낮췄을 뿐만 아니라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를 함유, 단백질의 영양성분과 식이섬유의 포만감까지 누릴 수 있어 올빼미족의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영양곡물 이외에도 뼈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인 칼슘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국산 검은콩을 담아 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맥주의 맛과 청량감을 그대로 제공하는 무알콜 맥주

더운 여름 밤일수록 시원한 맥주의 유혹도 커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출근으로 알코올 섭취가 부담스럽다면 맥주의 맛과 청량감을 그대로 느끼면서 알코올은 함유하지 않은 무알콜 맥주를 눈여겨보자.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취할 염려 없이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무알코올 음료다. 알코올을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맥주 한잔 시원하게 하고 싶지만 바로 출근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과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제로 0.00은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을 도입해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도 355mL 한 캔 당 60kcal로, 일반 맥주에 비해 절반 이하다.
 
배고픔을 물리치는 상큼한 맛의 간식 

최근 상큼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농심의 드레싱 누'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저칼로리 건면으로 SNS 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산뜻한 소스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튀긴 면의 비빔라면보다 약 100kcal 낮고 쫄깃한 식감이 탁월하다. 여기에 땅콩과 깨로 고소함을 더했다. 소비자 개인의 취향대로 다양한 식재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제품 콘셉트이기 때문에 타 비빔면 소스에 비해 약 30% 더 넉넉히 담았다. 다양한 잎채소와 닭가슴살과도 환상궁합을 자랑해 맛과 칼로리를 둘 다 잡는 새벽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낮동안 소모된 체력을 보충해주는 간식 

섭취가 간편한 육포는 콜레스테롤이 적은 저지방 식품이면서, 고단백 식품으로 영양간식으로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샘표의 질러 직화육포는 싱가포르나 홍콩 등지에서 유명한 비첸향 육포의 맛을 가정에서도 똑같이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육포가 고기를 말린 건조제품이 대부분이지만 질러 직화육포는 고기를 훈연한 후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새벽시간에 영양은 보충하면서 소화에는 부담이 적게 입요기를 할 수 있다.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손에 묻지 않게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