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불쾌지수 날리는 산뜻한 향기 스타일링

2016년 08월 09일

연일 폭염이 지속되며 사람들의 불쾌지수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가볍고 상큼한 향의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바디 미스트를 사용해 은은한 향기를 내는 것도 좋다. 무더운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주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향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토스카나의 초원, 로맨틱한 정원, 지중해의 풍경 등을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향수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의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루테토 델 솔레는 시트러스와 로즈, 라벤더,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향나무 향이 어우러져 신선하면서 로맨틱한 기쁨과 행복, 열정이 느껴지는 향수이고,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라토 데이 바치는 이탈리아 해안의 따뜻하고 나른한 향기와 토스카나가 연상되는 신선한 사이프러스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향을 선사한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센티에로 데이 피오리는 지중해의 바닷가를 거니는 듯한 시트러스한 향과 부드러운 자스민과 피어니 향이 어우러져 사랑과 열정이 느껴지는 향수,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포데레 피오리토는 그린 리프와 연꽃, 튜베로즈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향수다. 마지막으로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비알레 데이 보치올리는 매화꽃과 자스민, 튜베로즈, 바닐라, 머스크 향을 담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다채롭고 향긋한 로맨틱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특히 바닐라의 달콤함과 자스민의 플로럴 향이 진하게 남아 자연스럽게 고급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보습부터 은은한 향기까지 책임지는 바디 미스트
우바로사의 우바(Uva)는 포도(Grape)를, 로사(Rossa)는 붉은(Red)을 가리키는 말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팔라쪼마싸이니(Palazzo Massaini)에서 생산된 적포도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보테가 베르데의 우바로사 바디스플래쉬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보습과 영양공급은 물론 적포도 향기까지 더해져 여름철 향수 대신 은은하게 사용하기 제격이다.
 
■ 청량감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스프레이

발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청결을 유지하는 일이 우선이지만 체질상 땀이 많은 사람들은 발냄새가 나기 쉬워 청결 유지가 쉽지 않다. 이런 고객들은 발냄새 제거용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테가 베르데의 풋 아이스 이펙트 멘솔 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뿌림으로써 발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직장인이나 학생등과 같이 하루종일 신발을 신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손을 대지 않고 발에 뿌리는 것만으로도 발냄새와 발의 땀까지 잡아주는 멘솔의 쿨링효과로 오랜 시간 동안 상쾌함을 유지시켜 주며 피부의 불쾌감이 전혀 없기 때문에 발냄새 뿐만 아니라 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