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개성있는 바캉스룩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

2016년 07월 22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휴가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여름 휴가를 더욱 휴가답게 만들고 싶다면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링 아이템이 필요하다. 휴가지의 분위기는 살리되 나만의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만으로 개성 있는 바캉스 룩을 완성해 보자. 바캉스 필수품인 가방과 모자를 활용해 요즘 유행하는 잇 아이템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래시가드에 컬러풀한 볼캡 매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 연출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바캉스 아이템은 래시가드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래시가드는 해변,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어 비키니를 제치고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화려한 컬러 제품을 비롯해 플로럴 패턴,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래시가드가 쏟아져 나왔지만 모두 모인 휴가지에서는 누구라도 비슷하게 보이기 마련. 이때, 래시가드의 패턴 컬러 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한다면 감각적인 컬러 센스를 자랑할 수 있다. 특히, 컬러풀한 볼캡을 매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더욱 좋다. B[A]K의 유니 원더보이 볼캡은 다채로운 아홉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배색 컬러의 자수 디자인으로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 준다.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스타일에는 가벼운 분위기의 백 매치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패션은 과감한 노출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최근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화이트나 블루 등 시원한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나 원피스는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오프숄더 패션과 같이 드레시한 룩에는 가벼운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화이트 컬러나 스트라이프 패턴처럼 경쾌한 디자인을 고른다면 전반적인 바캉스 분위기를 더욱 가볍게 만들 수 있다. B[A]K의 유니 트래블 포토 백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컬러에 다양한 여행지의 호텔 사진을 프린트해 유니크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유니 컨티뉴 토트 백은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등으로 시원한 여름 느낌은 물론, 넉넉한 오버 사이즈로 소지품 수납의 편리성까지 더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