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AK70 공개

2016년 06월 23일

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는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의 신모델 AK70 출시를 앞두고,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일본, 미국, 홍콩,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공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K70은 고해상도 음악 파일을 재생하는 하이엔드급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로, 상급 모델인 AK240에 사용된 Cirrus Logic사의 CS4398 DAC가 장착된 모델이다. 24bit, 192kHz 고음질 음원의 bit to bit 재생이 가능한데, 32bit, 384kHz의 음원은 다운 샘플링 재생되며, DSD 음원은 PCM 방식으로 변환되어 재생된다. 이 제품은 아스텔앤컨 모델 최초로 USB 오디오(Digital Out) 출력을 지원, DSD 파일을 DoP 방식으로 전송이 가능해 디지털 입력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휴대용 앰프와 연결하여 Native DSD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C와 연결해 USB DAC로도 활용 가능하며, CD-Ripper를 연결해 CD 음원을 바로 내장 메모리에 담아 감상할 수도 있다. 표준 DLNA를 지원해 네트워크 연결 시 AK connect 앱을 통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그루버스 App을 통해 기기에서 바로 MQS 음원을 다운로드 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다. AK70의 판매가는 가격 부담을 크게 낮춘 599달러(미국 기준, VAT 별도)로 책정됐다.


한편, 아이리버는 AK70과 함께 하이엔드 이어폰 AK T8iE MkⅡ도 공개했다. AK T8iE는 지난해 8월 독일 베이어다이나믹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이어폰으로, 이어폰 최초로 베이어다이나믹사의 테슬라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AK T8iE MkⅡ는 AK T8iE의 균형 있고, 왜곡되지 않은 사운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음질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다. AK T8iE MkⅡ에 사용된 새로운 보이스 코일은 최적화된 와이어 구조로 높은 볼륨에서도 왜곡이 없으며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아라미드 섬유를 사용했으며, 순수한 사운드를 위해 높은 등급의 은으로 케이블을 도금하고, 착용감과 유연성이 뛰어난 투명 소재로 마감했다. 케이블과 본체와의 연결 부위도 높은 정확도와 안정성을 보장하고, 뛰어난 오디오 퍼포먼스에 적합한 금도금 MMCX 커넥터를 사용해 연결성을 보강했다. AK T8iE MkⅡ의 출시가격은 999달러(미국 기준, VAT 별도)다.

AK70과 AK T8iE는 7월 중 전 세계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