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가족사랑 뽐내는 봄나들이 패밀리 아이템으로 시선 집중

2016년 04월 19일

봄 소식에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며 봄나들이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와 부모가 같은 옷을 입는 패밀리 룩뿐 아니라 주얼리, 화장품, 완구 등 다양한 패밀리 아이템이 인기다. 자녀와의 패밀리 아이템은 가족간의 유대감을 높일 뿐 아니라, 부모의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나들이 아이템으로 더욱 각광받는 추세다.

■ 봄 햇살만큼 반짝이는 엄마와 아이의 커플 주얼리, 미아 방지 기능은 덤

알록달록 귀여운 캐릭터, 미아방지 기능 등에 한정되었던 영유아 주얼리가 성인 제품 못지않은 디자인을 갖추며 엄마와 아이의 패밀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엄마가 착용해도 무색하지 않은 디자인은 물론, 탄생석, 네이밍 음각 등으로 아이와 함께 특별함을 나누고 싶은 엄마들의 맘심을 공략한 것.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각종 주얼리 브랜드에서 엄마와 아이를 위한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 중이다.

지난 2010년 키즈라인을 론칭한 제이에스티나는 같은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 귀걸이 등의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키즈라인이지만 세련된 느낌으로 엄마가 착용하기에도 무난할 뿐 아니라, 아이가 성인이 되어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기존의 미아방지 팔찌, 목걸이 등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인파로 붐비는 봄꽃축제에서 미아 사고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모녀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아빠와 아이가 함께 탈 수 있는 패밀리 레포츠 아이템으로 나들이와 운동 동시에


아빠 육아예능의 꾸준한 인기로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프랜대디붐이 조성되며,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구, 놀이기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따뜻해진  날씨, 아빠와 아이가 야외에서 함께 몸을 움직이며 운동도 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킥보드, 자전거 등 레포츠 용품의 수요가 높아진 상황. 이번 주말, 아이와 야외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아이와 아빠가 함께 탈 수 있는 패밀리 아이템인 승용 완구로 도심을 달려 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 Volution)의 Y플리커(Y Fliker) 시리즈는 만 5세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탈 수 있는 제품이다. 어린이용 스쿠터인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은 Y볼루션만의 핵심 디자인인 Y자 설계가 적용되어, 발로 차야만 앞으로 나아가는 단순한 킥보드와는 달리 양 발을 발판에 딛고 전신을 씰룩쌜룩 움직이는 차별화된 탑승 방식으로 더욱 역동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용 스쿠터 Y플리커 에어 3(Y Fliker Air 3)는 보다 빠른 스피드를 맛볼 수 있어, 아빠가 아이와 함께 쌩쌩 달리며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특히 Y볼루션은 엄격한 글로벌 안전기준을 만족시켰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안전성 국가통합인증마크를 받는 등 검증된 안전성으로 아이와 아빠는 물론 엄마를 포함한 온 가족이 활기차고 재미있는 레포츠 문화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승용완구다.

■ 두드려 바르는 선팩트, 강렬한 봄 자외선 막는 봄 나들이 필수 패밀리아이템


의류 및 액세서리뿐 아니라 유아용 화장품에서도 ‘패밀리 아이템’ 열풍이 거세다. 성인용 화장품과 같이 팩트형, 뿌리는 미스트형 등으로 진화한 유아용 화장품이 엄마와 아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성인용 제품을 닮은 유아용 화장품은 엄마의 화장하는 모습을 따라하고자하는 아이의 모방본능을 충족시킬 뿐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성인용 화장품 못지않은 뛰어난 기능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자외선 양이 급증하는 봄철을 맞아 휴대가 용이하고 바르기 편리한 유아용 팩트형 선케어 제품이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출시한 톡톡크림 선팩트 SPF45 PA+++는 아이와 엄마가 커플로 사용하기 좋은 팩트형 한방 선블록이다. 차별화된 팩트형 용기로 아이가 손에 묻히지 않고 엄마 따라 스스로 놀이하듯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공기와의 접촉이 완벽 차단된 이중 에어 타이트닝 기술을 용기에 적용해 내용물 오염 없이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인 오지탕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봄볕으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태양빛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목화 추출물이 자외선에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100% 국내산 한방 원료에 피부안전성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