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삶다족 탈출하는 봄맞이 다이어트 식음료

2016년 02월 15일

입춘이 지나며 절기상 봄에 접어 들었다. 지난 겨울 매서웠던 추위 속에서 따뜻한 계절 봄만을 기다려왔건만 다가오고 있는 봄을 즐거운 마음으로만 맞을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두꺼운 옷으로 겨우내 찐 군살을 가려왔던 여성들이다. 삶이 곧 다이어트인 여성을 지칭하는 삶다족. 매일 다이어트하는 여성을 지칭하는 매다족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성들은 다이어트라는 굴레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데, 겨울만큼은 잠시 다이어트와의 사투에서 행복한 휴전기를 보낼 수 있었던 여성들에게 비상이 걸린 것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옷차림만큼이나 가벼운 마음으로 봄을 맞기 위해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유혹이 들 테지만, 굶어서 살을 빼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이런 방법은 체중 감량에 일시적인 효과를 보일 수는 있으나, 지속하기도 어렵고 건강에는 더욱 해롭기 때문이다. 영양소는 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면서 칼로리 부담은 적은 식음료들을 소개한다. 
 
영양도 듬뿍, 포만감도 가득한 두유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두유 다이어트'가 화제가 될 만큼 두유는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하면서 포만감은 높아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정식품의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 컷 두유는 기존 자사 두유 대비 칼로리를 약 40% 낮춰 한 팩(190ml)에 칼로리가 75kcal 밖에 되지 않는다. 칼로리를 낮췄을 뿐만 아니라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를 함유, 단백질의 영양성분과 식이섬유의 포만감까지 누릴 수 있어 식사대용식이나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저칼로리로 즐기는 견과류 간식


다이어트 중에 간식의 유혹을 참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고칼로리의 간식을 피하고 싶다면, 견과류를 간식으로 준비해보자. 맛은 물론 포만감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청과브랜드 돌(Dole)의 미니 크런치는 달콤한 건과일에 견과류가 하나로 합쳐져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견과인 캐슈와 구운 아몬드를 함께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건과일을 넣어 입안의 텁텁함을 방지하고 영양적 균형을 맞췄다. 바삭한 견과류와 쫄깃한 건과일을 큐브 형태로 합쳐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아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기에 좋다. 
 
다이어트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면 요리 
밀가루 식품은 다이어트의 주적이다. 한창 다이어트에 신경쓰고 있는데 면 요리가 당긴다면, 생두부로 만든 면 형태의 누들을 눈여겨보자. 대상FNF의 종가집 누들두부는 100% 생두부로 만든 면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에 밀가루 등이 주 성분이었던 면을 두부로 대체해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의 조리 없이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참깨소스나 오리엔탈 소스를 넣어 비빔면으로 바로 먹을 수 있고, 멸치육수, 가쓰오부시, 메밀소바 소스등 취향에 따라 첨가해 콜드누들이나, 야채와 함께 샐러드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다. 

다이어트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음료

식이섬유는 채소나 과일 등에 많이 함유된 섬유질로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는 시간을 줄여줘 다이어트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 채소와 과일을 챙겨먹기 번거롭다면 식이섬유를 함유한 음료로 도움을 받아보자.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일상 속에서 섭취하기 힘든 식이섬유 2.5g(100ml 기준)을 함유한 식이섬유 음료다. 식이섬유는 채소나 과일 등에 많이 함유된 섬유질로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는 시간을 줄여줘 다이어트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특유의 깔끔한 맛으로 기름지거나 고칼로리 음식 섭취 후에도 즐기기 좋으며, 칼로리 역시 낮아 열량에 민감한 다이어트 여성들에게도 적합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