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올 겨울 매력 지수를 올리는 컬러 아이템

2015년 11월 20일

차가운 바람이 온몸을 감싸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일 터. 이럴 때 거추장스럽지 않게 변화를 시도하면서 엣지감을 더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션 소품이다. 포인트 컬러 백 하나만으로도 밋밋한 겨울 패션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 하나의 아이템이 여러 효과를 낼 수 있는 실용성은 물론, 올겨울 여성들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책임질 컬러별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통통 튀는 톤 업 비비드 컬러로 스타일 업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드러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를 추천한다. 산뜻한 머스터드 컬러를 전면에 내세운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사라(SARA) 토트백은 단조로운 겨울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미니멀한 실루엣과 특수 가공 처리된 부드러운 텍스처로 차별화를 더해 올 블랙 패션의 원 포인트 컬러 아이템으로적합하다. 또한, 내부에 부착된 스트랩을 가장자리로 모으면 차분한 멋을 전달하는 정사각형 형태로 백 모양이 변형된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매 시즌 변화하는 유행 속에서 오랫동안 품을 수 있는 높은 소장 가치를 지녔다. 포멀한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차분한 의상에 옐로 토트백을,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콤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미니 크로스백을 선택해 볼 것. 이때 상의 선택을 옐로를 기본으로 하여 톤앤톤으로 매치하면 밝고 경쾌한 느낌이 가득한 겨울 어반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링블링 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펑키한 매력 발산


세컨드 블랙이라 불리는 그레이 컬러는 다양한 분위기를 내고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독식하는 컬러다. 브루노말리가 출시한 아티스틱 A(ARTISTIC A) 백은 모던하고 어두운 편에 속하는 그레이 계열이지만 반짝거리는 메탈릭한 광택 소재가 더해져, 포멀룩에는 럭셔리한 포인트로, 캐주얼에 매치하면 펑키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자유분방하면서도 문화적으로 다원화된 성향이 가득한 펑키 레트로 스타일이 올겨울을 트렌드 테마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메탈릭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 도회적인 레트로 룩을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 와이드 청바지에다 퍼 아우터를 매치하고, 여기에 표면감이 두드러지는 그레이 메탈릭 가방을 더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레트로 룩이 완성된다. 가방과 같은 색감의 스팽글이 장식된 드레스 함께 착용할 경우 시크한 연말 클럽 파티룩으로도 손색없으니 참고할 것.
 
레드와 블랙, 개성 넘치는 투 컬러로 당당한 매력 어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투 톤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신비로우면서도 당당함을 표현하는 레드와 블랙을 바탕으로, 모던한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브루노말리 미키 아이템은 가방 하나만으로도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체인 크로스 백의 경우 가방에 달린 끈을 탈착하면 스마트 월렛이나 클러치로도 사용 가능해 분위기에 따라 다앙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당당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잃지 않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도톰한 두께감과 조직감이 느껴지는 머플러와 함께 톤을 맞추어 매치해 볼 것을 추천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