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스타일을 아는 여성에게 선물하는 잇 백

2015년 09월 18일

일상이 바빠 얼굴 보기 쉽지 않은 가족, 친척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그 동안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막상 선물을 고르는 건 쉽지 않다. 선물 받을 상대가 여성이라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아이템인 가방을 추천한다.
   
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조카를 위한 백팩



학생인 조카에게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백팩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야니의 백팩은 다양 한디자인과 사이즈, 오야니만의 컬러감이 더해져 똑같은 교복을 입는 학생들에게는 자신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잇 아이템이 될 것이다. 더불어 많은 서류들과 노트북까지 들어가는 충분한 수납공간, 캐주얼 비지니스룩 등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아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두루 활용성이 좋다. 블리커 백팩은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남녀 커플 백팩으로 착용하기에도 좋아 커플에게도 손색없는 선물이다. 
 
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20대 여동생을 위한 미니백과 클러치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동생에게는 오야니의 베스트 아이템인 테일러백을 추천한다. 러블리한 스타일로 원피스나 캐주얼 어디에도 다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특히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는 10개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가을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이다. 혹은,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위한 선물이라면 오야니의 클러치백을 고려해보자. 티셔츠에 데님팬츠만 입고 클러치 하나만 들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때문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다. 오야니의 드보우 클러치는 오야니 특유의 로고 문양을 실리콘 엠보 처리하였고, 가죽 끈을 레이싱하여 체인핸들로 멋을 낸 제품이다. 또한, 새로 출시된 매그놀리아 클러치는 전면에 문구가 엠보 처리된 제품으로, 소프트한 실루엣의 클러치는 자연스럽게 접어서 사용하면 내츄럴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젊은 감각을 지닌 엄마를 위한 선물

 

세련된 스타일의 젊은 감각을 지닌 엄마의 선물로는 무게감이 무겁지 않고 수납공간이 좋은 숄더와 토트백을 추천한다. 특히 이번 오야니의 제이미 백은 조임방식의 복조리 백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접혀 들어간 라인이 여성스러운 제품이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아코디언 형태의 바디 쉐입은 수납에 더욱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