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삼천리자전거, 클래식 감성 자전거 CRS 픽시 출시

2015년 06월 12일

삼천리자전거(대표 : 김석환, www.samchuly.co.kr)는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픽시 자전거 ‘CRS 픽시’를 출시한다.


픽시는 픽스드 기어 바이크의 줄임말로, 변속 기능 없이 하나의 고정 기어를 사용해 페달링과 바퀴의 회전이 일체화된 구동 방식의 자전거다. 최소한의 부품을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며 가벼운 무게도 장점이다. 자전거를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성향이 강해짐에 따라 픽시 자전거의 이용 연령이 20대는 물론 10대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에 맞춰 삼천리자전거는 크로몰리 픽시 자전거를 출시하게 됐다고 한다.

CRS 픽시에 사용된 크로몰리 소재는 기존 스틸에 비해 40% 이상 강도를 높여 같은 직경의 파이프로도 상대적으로 얇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승차감이 좋고, 외부 충격에 강하다. 또한 안정적 제동이 가능한 듀얼 피봇 캘리퍼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있고 상체를 숙여 바람의 저항을 적게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드롭바를 채택해 속도를 즐기기에도 좋다. 490, 530의 2가지 프레임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 신장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다크레드, 다크그린, 블랙의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