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신학기 백팩 트렌드는 스타일리시한 다목적 백팩
신학기 백팩 트렌드 키워드는 ‘BAG’

2015년 01월 30일

신학기를 앞두고 아웃도어 기업마다 백팩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korea.co.kr)은 신학기 백팩 트렌드 키워드를 ‘BAG’으로 정리했다. 스쿨백 뿐만 아니라, 노트북 가방, 가벼운 여행가방 등 소비자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목적으로 활용하도록 타깃 및 용도의 경계를 없앤 것(Break boundaries)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가벼운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매력적인 디자인(Attractive design)에 중점을 둔 동시에 아웃도어 브랜드 본연의 기술력을 접목해 편안한 착용감(Give comfort) 등 기능성을 극대화 시킨 백팩이 주목을 받고 있다.

  • B(Break boundaries): 타깃 및 용도의 경계를 없앤 다목적 백팩이 인기
  • A(Attractive design): 야외활동 및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 G(Give comfort): 아웃도어 본연의 기술력 접목, 편안한 착용감 제공

실용성과 패션성 겸비한 머렐의 정글목(Jungle Moc) 라인

머렐의 정글목 라인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더 용이하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이런 장점으로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스쿨백으로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직장인의 노트북 가방, 가벼운 여행 가방 등 다양한 활동을 위한 백팩으로도 적합하다. 기본적으로 스퀘어 프레임과 세련된 컬러를 통해 모던함을 강조한 동시에 디테일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특히, 정글목 백팩 지퍼스타일 제품은 90도 각도로 열리는 전면 오픈 방식이 특징이며, 지퍼 및 와펜, 지퍼풀러를 부착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가볍고 견고한 1680 데니아 소재 사용으로 튼튼하게 설계돼 내구성을 높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기술력을 적용한 가방 뒷면의 등판 굴곡에 맞춘 몰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카키, 브라운, 블랙 등 3종이며, 가격은 149,000원.

보조 포켓으로 활용도를 높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록키 백팩(ROCKEY BACKPACK)은 곳곳에 보조 포켓을 구성해 하교부터 캠핑 및 가벼운 여행 등에서 남녀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구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였으며, 기본 스퀘어 프레임과 세련된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블랙, 카키, 민트, 레드 및 터키 등 총 5가지로, 가격은 9만 8천원.

인체 공학적 기술 접목한 블랙야크 Y-G 백

블랙야크에서 출시한 Y-G 백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 수납성을 갖추면서도 아웃도어 제품 본연의 고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컬러를 더해 일상복에도 잘 어울려 학생과 직장인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착용의 안정성을 더해 주는 어깨 당김끈 구성과 밀착감이 뛰어난 인체 공학적 등판 등 아웃도어 백팩의 기술력을 접목해 가방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가격 7~14만원.

안정적인 착용감을 강화한 밀레 트레이터 백팩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트레이터 백팩은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통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등판에 성형 몰드 기법을 적용해 소지품이나 외부 충격에 의한 가방의 뒤틀림 및 형태 변형이 적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에 걸맞는 기능성을 갖췄다. 원단 표면에 테프론(Teflon) 가공 처리로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의 침투나 오염에 강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13만 9000원.

모던한 디자인의 스퀘어형 엠리밋 백팩

2535 세대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은 신학기를 맞아 모던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한 실용적인 백팩을 출시했다. 최근 트렌드인 스퀘어 스타일에 노트북, 태블릿 PC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어 실용적이며, 학생은 물론 직장인도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C1 MINI(시완 미니)백은 11만 8천원,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모션 스퀘어는 10만 8천원, 모던한 스타일의 모던 북팩은 10만 8천원,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히든엣지 30은 14만 8천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