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쏘내추럴, ‘더스트 오프 쉴드 딥 클리어링 패드’출시

2014년 12월 31일

 
쏘내추럴(sonatural.co.kr)이 유해환경으로부터 오염된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더스트 오프 쉴드 딥 클리어링 패드 (DUST OFF SHIELD FIRST DEEP CLEARING PADS)’를 출시 한다.


쏘내추럴의 ‘더스트 오프 쉴드 딥 클리어링 패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닦아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먼지필터링 방어패드이다. 도톰하고 결이 있는 패드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표면 및 모공의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닦아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준다. 오스모퍼 성분이(해바라기씨 추출물, 아이비 추출물, 쌀겨 추출물) 3% 함유돼 피부오염 물질은 제거해주고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기초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세안 후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한번 더 닦아주기 좋으며 패드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흡수력이 좋아 건조함과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쏘내추럴 홈페이지(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2,000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