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제로투세븐, 엔터식스 한양대점 매장오픈

2014년 12월 19일

제로투세븐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알로앤루와 포래즈, 섀르반 매장을 각각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의 쇼핑, 외식, 문화공연을 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복합쇼핑몰로 서울 동부권의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알로앤루(allo-lugh.com)는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홈&파크 컨셉으로 글로벌시장 진출 시 경쟁력있는 매뉴얼로 고급화를 추구 하며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였다. 특히 매장 내에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 기존 매장에는 없는 2015년 봄∙여름 캐릭터 특화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포래즈(.four-lads.com)의 경우, 기존 매장보다 규모를 확장해 가족단위 방문 고객이 편안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섀르반(skarbarn.com)도 함께 입점했다. 섀르반은 ‘스칸디나비안 아웃라이프’ 컨셉을 기반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그동안 백화점과 가두점 위주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복합 쇼핑몰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