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풀무원, 홈파티용 생수프 2종 출시

2014년 12월 18일

풀무원식품은 연말연시 집에서 가족, 친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을 위한 홈파티용 생수프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2만개 세트로 한정되었으며, 대형마트, 주요 백화점, 풀무원 온라인쇼핑몰 ‘풀무원샵(pulmuoneshop.co.kr)’을 통해 판매된다. 

제품은 1인분씩 개별 소포장되어 먹기 편리하며,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1~2분, 끓는 물에 3~4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에피타이저 수프가 손쉽게 완성된다. 수프 농도가 진하고 부드러워 빵과 함께 찍어 먹기 좋다. 또한 열처리를 최소화한 ‘생지향 공법’으로 만들어 재료의 식감과 우유와 생크림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겨울 한정판 생수프 2종은 ‘건더기가 크고 풍부한 양송이크림 생수프(7,000원)’와 ‘바질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브로컬리치즈 생수프(6,500원)’이다. ‘양송이크림 생수프’는 우유에 브로컬리, 감자, 양파, 큼직한 크기의 양송이 슬라이스 등을 넣어 건더기의 식감과 풍미가 좋다. ‘브로컬리치즈 생수프’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우유와 크림의 함량을 3배 이상 높여 맛이 부드럽고 깊다. 또한 브로컬리, 치즈, 감자를 넣어 담백하며 고소하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