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현장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을 한국 넘어 세계로 진출
29일 라움 아트센터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어

2014년 05월 30일

한국먼디파마는 서울 역삼동 라움 아트센터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어 메디폼의 세계로 진출을 선포하였다.




메디폼의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세계 출시를 염두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패키지는 메디폼 의 다양한 브랜드에 속한 제품 라인별로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한눈에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변경된 패키지는 흉터 걱정을 줄여주는 메디폼과 메디폼A,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항균 기능이 있는 메디폼실버, 하이드로 콜로이드인 메디폼H, 가벼운 상처를 위한 메디폼밴드 등에 적용되어 6월부터 약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또한 한류 스타인 이승기를 모델로 기용하여, 새로운 TV 광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지난 3월, 먼디파마와 제네웰이 아시아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내 라이선스 및 판매 대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면서 메디폼 브랜드를 세계화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되었다. 



메디폼은 제네웰이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폴리우레탄성분의 폼드레싱으로 창상 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해 상처 치유촉진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습윤 드레싱재로 흉터를 적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새로운 패키지의 메디폼을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날을 기점으로 메디폼은 한국을 넘어서 전세계로 판매되며, 뻗어나아가는 글로벌화된 제약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