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현장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행복한 식구'로 최신 리빙트렌드 선보여
5일 동안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서 개최

2014년 03월 28일

리빙 디자인의 최신 동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26일(목)부터 30일(일)까지 5일 동안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디자인하우스와 코엑스 공동 주최로 글로벌 리빙 디자인의 최신 흐름을 반영하여 더욱 성숙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꾸몄다.


2014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행복한 식구(食口)’라는 주제로 국내외 200여 개의 리빙 브랜드가 다채로운 인테리어 제품 및 트렌드를 제안한다. 

     
디자이너스초이스에서는 민송이.민들레 스타일리스트, 최임식 공간 디자이너 등 8팀의 개성 강한 디자이너가 참여하여 ‘행복한 식구’라는 주제에 맞는 다이닝 컬쳐(Dining Culture) 주제전을 선보였다. 


전시 관람 사이에는 디자이너 오픈 토크가 진행되어 디자이너와 관람객 간의 소통을 유도했다. 전시 컨셉과 의도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민송이, 민들레 리빙 스타일리스트는 에클레틱 스타일로 럭셔리한 공간이자 리빙 갤러리인 주방을 선보여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리빙 아트 부분에서는 에어비앤비, 청송백자, 삼성전자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리빙 트렌드를 선보였다.



특히 청송백자는 한국적인 가든파티이미지를 연출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로운 백자를 선보였다. 


카사미아는 '비저너리-시간의 방'이라는 주제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체 대상을 수상하였다. 초기 매장 외형을 그대로 재현하여 사람이 집을 통해 편안함을 느낀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첨단 미디어를 활용해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어우러지는 인터렉티브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전시를 펼쳤다.  


또한, 이번 페어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사회, 문화 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각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심도있게 전달하기 위해 글로벌트렌드세미나(about D)와 같은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산업디자인그룹 피닌파리나와 이탈디자인주지아로, 네덜란드의 스튜디오 이네케한스, 스튜디오  슈로퍼, 그리고 이어령 중앙일보 상임고문 등 국내외 디자인 전문가들의 리빙 트렌드와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이번 전시는 인테리어&가구, 홈가전, 디자이너브랜드, 키친웨어, 욕실, 홈 텍스타일, 조명, 리빙데코, 가드닝아웃도어, 리빙솔루션 등 200여개의 업체들이 참여하여 전체적인 인테리어 트렌드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다. 

전시 입장료는 10,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livingdesignfair.co.kr) 및 디자인하우스(02-2262-719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형(peacheeks@buyking.com)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