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LG전자, 라이프맞춤형 스마트폰 LG Gx 출시

2013년 12월 16일

LG전자(www.lge.co.kr)가 17일 라이프맞춤형 스마트폰 LG Gx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고객에게 ‘최상의 사용자 경험(Great UX)을 제공한다는 뜻이 있다.
쾌적한 광대역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변기기와 연동해 즐기는 컨버전스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 속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G 시리즈 고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계승해, 베젤이 최소화된 5.5인치의 대화면을 탑재했고, 한 손에 들어오는 얇은 두께로 그립감을 높였다. 좌우 베젤을 최소화한 5.5인치 대화면과 9.2mm의 얇은 두께는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측면에 메탈 소재의 직선 디테일을 더해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글로시한 마무리로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이다. 2.6Ghz 광대역 LTE를 지원해 최적의 스마트라이프 환경을 제공한다. 기존 LTE 대비 빠르고 강력해진 광대역 주파수 사용으로, 대용량의 빠른 동영상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5.5 인치의 IPS 풀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넓고 시원한 스크린으로 자연스럽고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실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라이프맞춤형 UX(사용자 경험)를 선보인다. 불필요한 단계 없이 바로 원하는 서비스와 연결해 즐기는 기능들과 주변기기와 스마트하게 연동하는 컨버전스 서비스들이 탑재됐다. 스마트 데이는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핵심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잠금 화면에서 시간뿐 아니라 날씨, 일정까지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잠금화면에서도 음악, 동영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이어폰만 꽂으면 곧바로 미디어 타임으로 이동해, 등록된 앱이나 저장된 컨텐츠로 연결돼 선택한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노트가 아닌 스마트폰에 메모하는 생활 습관을 고려하여, 중요한 메모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U+ box 앱을 통해 작성한 메모를 쉽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다. 태그가 붙착된 자동차 거치대에 제품을 장착하면 자동으로 3/4 네비게이션 모드로 전환된다. 사용자는 실시간 교통 정보와 빠른 길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큐 보이스로 음성만으로도 동작을 지시할 수 있고, 운전 중 받은 문자나 전화 수신 내역 등이 팝업창으로 표시돼 끊김 없이 길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거치대는 배터리 충전 기능까지 가능해 방전 걱정이 없다.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문자가 오면 거실 TV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와이파이를 통해 LG유플러스의 TV 셋톱박스 TV G와 연결하면 놓치는 전화나 문자 걱정 없이 TV 시청에 몰입 할 수 있다. 집안 내 대부분의 가전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가전제품을 스마트폰에 한 번만 등록해주면 적외선 신호를 통해 TV, 오디오, 블루레이, 프로젝터, 셋톱박스, DVD, 에어컨을 컨트롤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