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와콤, 전자 사인패드 ‘STU-530’ 및 ‘STU-430’ 2종 출시

2013년 08월 28일

와콤(www.wacom.com)은 전자 사인패드 최신 모델인 ‘STU-530’과 ‘STU-430’을 출시했다. 


먼저 STU-530은 고품질, 고해상도의 컬러 5인치 LCD 스크린을 탑재한 제품으로 글씨를 쓰고 서명하는데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사인패드 위에 브랜드, 광고, 프로모션 등을 게시하길 원하는 비지니스에 적합한 모델이다. STU-430은 4.5 인치의 흑백 LCD 화면을 탑재했으며, 화면 안에 서명을 하는 공간 외에도 소프트버튼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유용하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표면은 스크래치를 방지해주고 LCD 화면을 보호해주는 강화 유리이며 와콤이 특허를 가지고 있는 무상 유지보수 EMR 기술까지 더해져서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준다.
 
또한 두 모델 모두 더욱 슬림하고 향상된 디자인과 기존보다 얇아진 표면을 통해 서명 작업이 편안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함께 제공되는 무선, 무전지 펜은 유선 펜의 물리적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뛰어난 지속성과 안정감을 제공하고, 더욱 강화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선사한다. 또한 펜을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펜 보관대를 갖추고 있어서 분실 위험도 없다. 두 모델 모두 1024 압력 감지 레벨의 펜 기술을 적용해, 서명 과정에서 나타나는 개개인의 바이오 프로파일 중의 일부인 개인 서명의 필압 프로파일을 캡처한다. 또한 거래 시 더 안전하게 서명이 보호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최첨단 암호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한 개인의 서명이 사용된 기기를 정확하게 알아낼 수 있도록 각 기기마다 고유의 ID를 배정받는다.
 
이 외에도 펜 보관대 부분은 USB 케이블을 고정하고 보호하는 캡 형태로 갑작스럽게 USB 케이블이 끊기는 현상을 방지해줘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기에 포함된 펜은 기기에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분실 상황을 충분히 방지할 수 있다. 통합 안전 장치를 통해 카운터나 매장에서 절도 상황을 예방해준다. 한편, 같은 USB 케이블을 쓰고 있는 패드에 지문 인식기와 같은 외부 USB 기기를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한국에는 올 11월에 출시 예정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