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소니코리아, 방수 스포츠 워크맨 NWZ-W273 출시

2013년 04월 17일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2m 물 속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일체형 방수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W273을 출시한다.


수심 2m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스포츠 워크맨
이 제품은 IPX5/8등급의 방수 성능을 지원, 수심 2m까지 잠수할 수 있어  물 속에서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29g의 초경량 무게로 출시되는 W273은 사용자의 귀 모양에 알맞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격한 운동시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으로 빗속이나 운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 후 본체에 묻은 땀과 먼지를 물로 씻어낼 수 있어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블랙과 화이트, 트렌디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블루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가 결합한 일체형 타입으로 디자인되어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조절 밴드가 기본 제공되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머리에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재핀 기능으로 운동 중에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곡을 탐색
워크맨 W273은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Zappin)’ 기능이 적용되어 운동 중에 듣고 싶은 노래를 간편하게 검색해 들을 수 있다. 재핀 기능은 별도의 제어 디스플레이 화면 없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으로 4초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MP3 플레이어에 저장한 폴더 별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폴더 스킵(Folder Skip)과, 플레이리스트(Playlist) 기능으로 운동 스타일에 따라 미리 설정해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다.

대구경 드라이버와 커널형 이어폰이 전하는 다이나믹 사운드
29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W273은 13.5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에서 구현하는 풍부한 사운드를 커널형 이어폰을 통해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풍부한 베이스가 음악에 비트감과 리듬감을 더해 운동의 효율성을 높이며, 소음 차단 기능도 뛰어나 주변 환경에 방해받지 않고 자신만의 운동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 귀의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이어버드도 기본으로 제공되어 개인에게 최적화된 음악 감상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3분간 충전으로 60분 재생이 가능한 ‘퀵차지 기능’과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을 지원하는 강력한 배터리를 적용해 운동 중에도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USB 크레이들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충전뿐만 아니라, 드래그와 드롭만으로 MP3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가격은 99,000원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