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야마하,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피아노 4종 출시

2013년 04월 15일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 www.kr.yamaha.com)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피아노를 배우는 어린이들이 집 안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연주하고,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통해 음악적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디지털피아노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지털피아노 4종은 건반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감지하고 연동하는 3개의 센서를 통해 저음부의 무거운 느낌부터 고음부의 가벼운 느낌까지 어쿠스틱 피아노의 터치감을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지능형 어쿠스틱 컨트롤(Intelligent Acoustic Control)’ 기능과 ‘어쿠스틱 옵티마이저(Acoustic Optimizer)’ 기술 등을 통해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를 완벽히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CVP시리즈’는 야마하만의 차세대 음원인 ‘RGE(Real Grand Expression)’를 적용해 그랜드피아노의 풍부한 표현력과 울림을 구현했다.

헤드폰 연결 단자와 함께 조용하게 연주할 수 있는 사일런트(Silent) 기능이 탑재되어 소음 걱정 없이 다세대 주택, 아파트, 기숙사 등 주거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으며, 어쿠스틱 피아노와 달리 크기가 작고, 온도, 습도, 직사광선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 조율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운반과 보관이 쉽다.

전국 야마하 피아노 전문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YDP-142’는 100만원대, ‘CVP-601’은 300만원대, ‘CVP-605’는 500만원대, ‘CVP-609’는 700만원대이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