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소니코리아, 보이스 레코더 ICD-UX533F 출시

2012년 12월 03일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비즈니스 및 어학 공부에 최적화된 보이스 레코더 ‘ICD-UX533F’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휴대하기에 좋은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녹음 파일 재생 시 주변 소음을 줄여 명료한 음질로 재생 기능을 최적화하는 인텔리전트 노이즈컷 기능과 녹음환경 선택모드, 자동음성 인식 녹음 기능 등 어학 공부나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기능을 탑재했다. 67시간 고음질 녹음이 가능한 내장 메모리와 확장용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슬롯을 지원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용량을 추가할 수 있으며, 기본 탑재된 4GB 메모리로 최대 1,073시간까지 녹음이 가능하다.


소리에 반응해 자동으로 녹음하는 ‘VOR 기능’ (자동음성 인식 녹음기능은 소리를 감지하면 녹음을 시작하고 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에는 일시 정지해서 녹음하지 않도록 자동 설정해주는 기능으로 회의나 강의 녹음 시 유용하다. 또한 제품을 '켬'으로 설정한 후 2초 이상 소리를 감지하지 못하면 IC 레코더가 녹음 일시 정지 모드가 되고 소리를 감지하면 새 파일로 녹음이 다시 시작되는 동기 녹음(SYNCREC) 기능도 제공한다. 즐겨 찾는 녹음 구간을 설정한 후 반복 청취할 수 있는 트랙마크 기능과 미팅, 음성메모 및 인터뷰 등 5가지의 녹음환경을 선택할 수 있는 녹음환경 선택 모드 등의 편의 기능들이 탑재됐다.

ICD-UX533F 제품 구입 시 스테레오 이어폰, USB 연결 케이블, 휴대용 파우치, 편집소프트웨어(Sound Organizer) 등 다양한 구성품을 함께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139,000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