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야마하, 조음패널 시스템 출시

2012년 10월 29일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후쿠토메 히토시, kr.yamaha.com)는 거실, 홈시어터 룸, 스튜디오, 음악 연습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발생되는 소리의 울림현상, 깨짐현상, 지나친 잔향 등의 음향 장애를 제거하고 악기와 오디오의 오리지널 사운드 구현을 돕는 ‘조음패널 시스템’을 출시한다.


전문 피아니스트나 뮤지션에게 소리가 구현되는 공간이란 사운드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조음패널을 사용하면 사운드 구현의 한계가 있는 실내 환경의 음향 장애가 제거되어 콘서트홀과 같은 개방된 느낌의 음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야마하의 조음패널은 2개의 주파수로 공명하는 공명관을 패널 형태로 연결시킨 독자적인 구조로 디자인됐으며 소리를 반사해 확산시키는 기능과 소리를 흡수하는 기능이 동시에 적용되어 피아니시모 단계까지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실내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


벽걸이와 스탠드 두 가지 형태로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가로 58cm, 세로 120cm, 두께 3cm의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고려해 화이트, 브라운, 내추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화이트가 498,000원, 브라운과 내추럴은 698,000원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