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필립스, 3중날 전기 면도기 ES-SL41 출시

2012년 06월 01일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www.panasonic.kr)는 남성들의 시각적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밀라노 디자인의 3중날 전기면도기 ‘ES-SL41’을 출시한다.

일명 밀라노 쉐이버라 지칭된 ES-SL41은 T자형 날면도기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손잡이 부분이 얇은 펜 클립 방식으로 되어 있어 날렵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것과 동시에 면도기를 잡을 때의 그립감이 좋고,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역면도가 가능한 기능적 장점이 있다. 손잡이 부분이 고무 재질로 이루어져 샤워 중에 사용해도 면도기가 미끄러질 위험이 없다.

파나소닉의 인체공학적 연구가 집약된 이 제품은 30도 예각 나노 엣지 날이 3중으로 탑재돼 향상된 절삭력으로 섬세하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깊은 밀착 면도를 도와주는 멀티 핏 아크망은 잘 닿지 않는 곳까지 균일하고 매끄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해주고, 다치기 쉬운 연한 피부에도 마모를 일으키지 않아 상처없이 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모두 가능하며, 전용 클리닝 셔터가 내장되어 있어 망을 제거하지 않고 물에 헹구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충전 스탠드와 홀더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수납이 간편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색상은 실버이며 가격은 94,800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