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소니코리아, 슬림형 보이스 레코더 ICD-TX50 출시

2012년 03월 02일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6.4mm의 얇은 두께와 심플한 디자인의 보이스 레코더 ‘ICD-TX50’을 출시한다.


ICD-TX50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녹음환경 설정 기능 등을 제공해 비즈니스 용도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기본 4GB 내장 메모리 외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등과 호환되므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두께가 6.4mm에 불과해 인터뷰, 회의 진행 등 장소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녹취가 가능하다. 또한 5가지 녹음선택 모드, 자동음성 인식 녹음 기능 등 어학공부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외부 버튼만으로 주요 기능 조작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며, 인텔리전트 노이즈컷 기능을 통해 녹음된 파일 재생 시 주위의 잡음을 줄여 깨끗한 음질을 구현한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노이즈 댐퍼(Noise Damper, 소음 흡수장치) 또한 레코더를 책상 위에 놓고 녹음 시 책상에서 전달되는 소음을 줄여준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보이스 레코더, MP3 플레이어, USB 메모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제품으로 일상에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제품 가격은 199,000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