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LG전자, 시네마 3D 안경 3종 공개

2011년 12월 26일

LG전자(www.lge.co.kr)는 내년 1분기에 출시할 시네마 3D 안경 3종을 공개했다. 이 제품들은 더욱 가벼워지고 착용감이 좋아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본형(F310), 클립형(F320), 알랭미끌리(alain mikli, F360) 등 3종이다. 기본형은 선글라스 스타일로 부드러운 라인과 슬림한 다리가 특징이다. 얼굴 형태와 잘 어울리도록 렌즈를 곡면형으로 디자인했으며 무게도 이전 대비 20% 줄어든 13.5g에 불과하다. 안경착용자를 위한 클립형은 시네마 3D와 같은 편광 방식을 사용하며 이전 제품보다 탈착이 편리해졌고 무게도 5.5g으로 이전 제품보다 25% 줄었다. 알랭미끌리는 무테의 스포츠 선글라스 스타일로 안면 전체를 감싸는 곡면 안경이다. 이 안경은 고탄성 형상기억 플라스틱 소재 적용으로 착용감을 향상시켰으며 파손 우려도 적다. 무게는 15g.

시네마 3D 안경 신제품들은 모두 영화관의 3D영화(리얼디 방식)를 보는 게 가능하다. 극장에서 상영하는 3D 영화는 모두 편광 방식인데, 대부분이 리얼디 방식이라서 LG 시네마 3D와 기술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