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오자키, 태블릿스탠드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 출시

2011년 08월 17일

오자키(Ozaki)는 아이패드2와 갤럭시탭 10.1인치 모두 사용가능 한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iCarry Excavator) 스탠드를 출시하였다.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iCarry Excavator)는 상하 좌우의 간단한 조작으로 높이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태블릿 PC의 화면 크기에 맞춰 고정 시킬 수 있다.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iCarry Excavator)의 받침 부분은 접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의자에 앉아 화면을 볼 때 높이 조정은 물론 휴대성까지 겸비하여 사용자들이 사용시 편리 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최대 180도 회전 가능한 앵글은 사용자들이 화면을 어느 각도 에서라도 볼 수 있다.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iCarry Excavator)는 책 받침대처럼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e–북을 다운 받아 편한 자세로 읽을 수 있으며 수업시간이나 회의 때 내용을 메모하거나 기록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아이캐리 익스케베이터(iCarry Excavator)는 디맥 인터내셔널(DMAC international)을 통해 99,000 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8월 5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디맥 샵(www.dmacshop.co.kr)에서 판매한다.

신근호 기자(danieltr@buyking.com)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