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KT, ‘기업 사내방송’ 멀티 솔루션 출시

2011년 07월 14일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기업의 사내방송을 IPTV와 PC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사내방송 멀티 솔루션 서비스인 올레 tv 사내방송 PC형(이하 사내방송 PC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내방송 PC형은 TV 설치가 용이하지 않은 기업의 사무실내에서 사내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 전사적 의사소통을 지원하는 방송 솔루션 서비스다. 기존 TV에서만 보여줄 수 있었던 사내방송을 PC에서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해 IPTV 사내방송 솔루션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도 자사만의 전용방송국 운영이 용이해져 경영층의 경영방침 전달, 직원교육, 임직원간 의사소통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 워킹 시대를 맞이해 재택 또는 현장근무자 등의 사내방송 시청도 편리해져, 기업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화면구성이 쉽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입한 기업의 방송 담당자는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자사의 이미지에 맞도록 사내방송 화면을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임직원은 TV를 시청하면서 댓글을 통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기업 방송 관리자를 위해 사내방송 PC형은 국내 최대 30여종이 넘는 기본양식을 제공하고, VOD자동 영상 인코딩, 시작과 종료시간을 지정하여 영상을 보여 줄 수 있는 스케쥴링 기능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은 별도의 방송 솔루션 구축 및 운영 비용 없이 월정액의 솔루션 임대료만 지불하면 된다.
 
사내방송 PC형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신규 가입을 하는 기업에게 1개월간의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근호 기자(danieltr@buyking.com)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