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현장
201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최
3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열려

2011년 03월 25일

국내 대표적인 리빙 브랜드 전시회인 2011 서울리빙디자인페어(www.livingdesignfair.co.kr)가 3월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막되었다. ‘자연이 가득한 집’이라는 테마대로 자연의 소재를 그대로 살린 제품들이 많이 보였다.


올해는 월간 럭셔리 10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창사 40주년 기념전,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특별전, 청송백자 기획전 등 풍성한 콘텐츠로 한국의 고품격 리빙문화를 재정립하는 전시로 기획되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서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래이션을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여 한국 리빙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하여 연간 15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하여 리빙 브랜드관 외에도 VIP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살롱 드 리빙아트'를 운영하며 디자이너스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시와 리빙디자인어워드, 리빙 트렌드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도 진행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사무국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찬 전시를 접할 수 있도록, 종전 15,000원이었던 전시입장료를 10,000원으로 내리고 소수의 초청VIP만 관람할 수 있었던 '살롱 드 리빙아트'관도 모든 참관객에게 열렸다. 28일까지 총5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자연과의 소통과 감성이 공존하는 리빙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경험하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전하예 기자(hailey@buyking.com)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