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아이쿠, 음악감상 기능 탑재 ‘프리모 사운드’

2010년 04월 14일

독일의 유모차 브랜드 아이쿠(www.icoo.co.kr)에서 음악감상 기능을 갖춘 신개념 유모차 '프리모 사운드(Primo Sound)'를 오는 16일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출시한다. 아이쿠의 프리모 사운드는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유모차 상단 양쪽에 내장된 스피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아기에게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모차 안에서 아기가 음악을 들으며 신생아 때부터 감성을 발달시키고 안정된 정서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리모 사운드는 음악 감상 기능 외에도 유모차의 바퀴 부분에 LED램프를 설치, 어두운 장소나 야간 주행을 위한 안전성을 높였고, 4개의 바퀴에 각각으로 설치된 개별 서스펜션 시스템은 보다 편안한 주행을 제공한다. 다목적 아기바구니를 활용한 양대면 기능을 갖춰 엄마와 아이가 마주볼 수 있으며, 등받이는 최대 170도가지 원하는 각도로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 유모차 프리모 사운드는 블랙, 브라운, 바이올렛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78만5천원, 전용 아기 바구니를 포함한 풀 세트의 가격은 89만5천원이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