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세븐스프링스, 저렴해진 메인메뉴

2009년 07월 30일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메인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 시리즈’와 ‘버라이어티 시리즈’ 메뉴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되며 두 명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양에 비해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더블 시리즈는 푸짐한 양의 육류와 심플한 미니 야채로 구성했다. 최상의 호주 청정우를 맛볼 수 있는 꽃등심 스테이크 더블 립아이와 메이플 데리야키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워 달콤하고 부드러운 불고기맛 꽃등심 더블 데리야키 스테이크 등이 있다.

버라이어티 시리즈는 각종 재료의 맛을 잘 살린 것으로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낸다. 킹프라운, 가리비 등 신선한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를 끓여낸 프랑스식 해물 스튜 버라이어티 오션 팟과 연어, 새우, 관자,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과 향긋한 허브와 상큼한 레몬을 넣어 오븐에 구운 버라이어티 씨푸드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메인메뉴 주문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무료 이용권, 피터와 늑대 공연 티켓, 샐러드바 식사권, 생맥주 이용권 등 다양한 행운의 기회를 담은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신메뉴에 대한 의견을 문자 메시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식사권과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