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 출시

2008년 12월 10일

삼성그룹 계열사인 서울통신기술이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티니(Teeny)'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 신용카드보다 작고(가로 8.3cm, 세로 6.2cm) 무게 또한 46g에 불과해 현재 국내에서 시판되는 하이패스 단말기 중 가장 얇고 가볍다.


또한, 자동차 실내 룸 미러 후면 유리창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어 차량 내부 대시보드(Dashboard) 공간 활용이 가능한 데다 운전자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게 특징이다. 특히, 넓은 LED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톨게이트 통과 시 이용요금 및 통행료 잔액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이패스 카드잔액이 부족할 경우 경고음과 함께 카드잔액을 음성으로 알려 주며, 전원식 연결방식으로 건전지 방전과 소모에 따른 오작동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번거롭게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충전할 필요가 없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비롯, 기아오토 큐, 비츠로시스, 현대텔레매틱스, 이마트, 홈 플러스, 롯데마트, 전자랜드 외에 주요 온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서울통신기술은 엠피온 하이패스 티니 출시를 기념해 '티니(Teeny) 아이콘을 찾아라'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