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세븐스프링스, 대형 와인 셀러 갖춘 서초점 오픈

2008년 08월 13일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8월 13일 대한생명 서초사옥 지하 1층에 11호점인 서초점을 오픈했다.

세븐스프링스는 전문직이 많은 주변 상권을 고려해 서초점을 프리미엄 와인 매장으로 선정했다. 기존 매장에서는 100여병의 와인을 비치하고 있는 것과 달리 서초점에서는 매장 중앙에 1,000여병을 보유할 수 있는 대형 와인 셀러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세븐스프링스 메뉴와 어울리는 고급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최고급 안심과 등심, 그릴드 새우 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Sampler)는 샤또 딸보(Ch.Talbot)와 어울리며, 세계 3대 스프 중 하나로 프랑스 해산물 요리인 부야베스(Bouillabaisse)는 라로즈 드 그뤼오(Larose de Gruaud)와 즐기는 것이 좋다. 또한 여름철을 맞아 샐러드와 함께 차갑게 해서 즐길 수 있는 산타 마게리따 피노 그리지오 DOC(Santa Margherita Pinot Grigio DOC)도 서초점에서 즐길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서초점은 슬로건인 'We love Green'과 어울리도록 샐러드 바를 중심으로 그린 칼라를 활용했다. 월넛 원목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오픈키친으로 셰프가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며 신선한 샐러드가 보다 빠르게 공급될 수 있도록 했다. 좌석 규모는 230석이며 룸 형식의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모임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날 저녁에는 매장 입구에서 오픈을 기념해 현악4중주 공연이 펼쳐지며, 생맥주와 쿠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바이킹 편집팀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