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기사제보/보도자료
해외통신원 모집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패널 리뷰   프리뷰   포토뷰
  추천   가이드   브랜드   칼럼   현장   선택
  제품디자인   리빙&라이프   토론
  패널 게시판   패널  FAQ
  체험단 공지   체험단 신청   체험후기   이용후기
ID     PW       회원 가입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패널가입 안내
 

 

   
신상품
린나이코리아, 할로겐 전기그릴

2006년 07월 18일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는 원적외선으로 고기의 맛을 살려주면서 냄새와 연기가 나지 않아 가정에서 각종 구이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린나이 할로겐 전기그릴, 'RHG-135HR', 'RHG-130HS'을 출시했다.

 

할로겐 램프와 세란 글라스(세라믹 강화유리)를 채용한 제품으로, 원적외선이 방출돼 육즙을 살려 준다. 할로겐 램프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은 육류 및 생선 등 음식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혀 촉촉하고, 감칠맛나는 요리를 할 수 있다. 고온의 할로겐 빛으로 구우면 일반 전기 열선을 사용하는 전기 그릴에 비해 냄새와 연기 걱정이 없으며, 음식의 기름기를 빼주고, 조리 시간도 단축된다.

다이얼 조작으로 각 요리에 맞는 조리온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자동온도조절기능을 갖췄다. 3중 불소코팅 불판은 음식이 붙는 것을 방지해주고, 분리해 세척하거나, 분리형 기름받이 역시 요리 후 본체에서 분리해 청소할 수 있다.

바이메탈 식 스위치를 탑재해 제품 온도가 너무 올라가면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시키며, 전도 스위치를 장착해 사용 도중 제품이 이동하거나 넘어질 경우에도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준다.

색상은  와인레드(RHG-135HR)와 메탈실버(RHG-130HS) 두 가지이며,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나도 한 마디
보라사랑     테팔 전기그릴을 사용하고 있는데...
2006/07/18 15:53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습니다. 냄새와 연기가 없다는 광고때문에 의심없이 구입했는데 어느정도의 연기와 냄새는 있더군요..
일반 후라이팬같은 데서 구운 것과는 비교도 안되게 맛있게 구워주기 때문에 그런 실망들이 좀 감춰지는 듯합니다.
전기그릴은 코팅된 불판을 꼼꼼하게 청소하는게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청소를 깨끗하게 하지 못하면 그찌꺼기들 때문에 연기가 더 납니다.
린나이에서 나온 제품도 냄새와 연기가 없다고 하는데 써봐야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전기그릴과는 달리 원적외선이 나와 맛있게 구워진다고하고 코팅도 괜찮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tjsal     매장에서
2006/07/18 18:05     봤는데 예쁘더군요. 한가지 기름 막이가 있으면 좀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좀 듭니다.

Ryoo     하나쯤 있으면 좋겠습니다.
2006/07/18 22:48     가족이 한자리에서 식사하는데 필요한 아이템같습니다. 이런 게 없으면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쓰거나 누군가 부엌에서 계속 굽고있어야 하겠지요. 굽는 기능도 중요하지만 청소하기가 얼마나 편리한지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진정!
2006/07/19 01:35     진정 냄새가 없단 말인가요?

꽁치구이 같은 거 해 먹으려면 거의 화생방 실습실 분위기가 되는 터라 시도 못하고 있는데... 가지고 싶군요. 흑흑.

카르페디엠     테팔과..
2006/07/19 09:53     디자인이 흡사하네여..
고기에 기름은 쫙 뺄수 있을지 몰라도..
연기는 공기정화하는 팬이 없으면 그다지 빠지지 않을꺼 같은데여..
마치 고기집에 팬이 달려있듯이여 ㅎ

iiruka     저도
2006/07/19 13:38     테팔쓰는데 고기구울때마다 옆집개가 베란다에서 우리집으로 뛰어오고파 꼬리치고 있더라고요.상대적으로 덜 난다는거지 기대보다는 꽤 많이 납니다.
청소땜에 사용횟수가 자꾸 줄어드는데 린나이는 어떤지요?

라이노     냄새와 연기가 나지 않으면 그건 그릴이 아니죠!!!
2006/08/18 15:47     제가 요리에 대해 꽤 연구적인 부분이 있는데요.
여러 그릴을 사봤지만 냄새와 연기를 완전 막아주는 제품은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호야짱     테팔과 유사한 제품
2006/08/23 09:37     저희집도 테팔을 쓰는데 나름 편하기는 한데...
보관 및 청소가 그리 용의치가 않아서..(저의 기준입니다. ^^)
그래도, 막상 먹으면 정말 맛있슴..^^;

mkr     과거 사용했던 제품과 유사...
2007/08/14 16:29     과거에 집에서 아마도 홈쇼핑 카다록 유사한데서 구매한 것 같은데...
그건 램프가 위에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위에 있다보니 구울 때 걸리적 거리고 좀 불편했는데..
일단, 고기 기름은 쫙 빠졌던 것으로 기억되구요...근데 좀 과하게 조리가 되면, 너무 바삭하게 되어 버리는 단점이 있었던 것으로...연기는 많이 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암튼 기존 전기히터를 사용하는 그릴에 비해서 좀 차별화 되어 있는 듯 합니다.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개인정보 보호정책 책임의 한계 이용 문의
기사제보/보도자료 리뷰어/리포터 모집 해외통신원 모집
 
바이킹 기사 제공처 : 네이버 조선닷컴(조선일보) 인터파크 엠플(CJ홈쇼핑) 구글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